붕어터

충주, 제천, 음성 빙어 낚시 현황. 본문

조황정보

충주, 제천, 음성 빙어 낚시 현황.

사계 A 2022. 1. 3. 20:19
300x250


2022 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회원님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올해도 코로나로 힘들게 시작할지는 정말 몰랐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험한 세상을 이겨내고 세계로 뻗어 나가는
자랑스런 대한민국 국민입니다.
모두가 힘들어도 이겨 나가시길 간절하게 바랍니다. 화이팅.

새해 첫날서부터 2일간 빙어 낚시 취재를 다녀 왔습니다.
빙질 상태가 걱정이 되서 빙어 낚시터 여러 곳을 둘러 봤는데

아직 얼음이 얼지 않은 저수지도 있고 빙질 상태가 좋은 곳도 있었습니다.
제가 둘러본 저수지 상황을 올려 봅니다.




제천 백마지 빙질 상태 좋습니다.
조황도 좋습니다.
빙어 크기는 작은 것도 나오고 큰 씨알도 같이 나옵니다.


중류권도 얼고.


 상류권 빙질은 더 좋습니다.




빙어 낚시 매니아.
충주 훈이님 텐트입니다

 
2022년 1월 1일 새해에 또 만났습니다. 새해 인사 드립니다.

역시 조과는 굿.
요즘 빙어낚시 조황은 장비가 90% 이상 차지하네요.
무언가 아쉽기도 하지만 현실입니다


그래도 예전 스타일 낚시도 멋집니다>




충주에 숨어 있는 빙신 맴버들이 있습니다


이게 뭐여


헉 영하의 날씨에 반팔 TV 시청하며 낚시를


어탐기는 기본.




무시동 히터를 틀고 좋은 세상입니다..
80년 중반 초겨울에 소양호에서 땅을 파서 구들 만들고 향어낚시 하던 생각이 나네요. ㅎㅎㅎ


조과는 빙신들입니다.ㅎㅎㅎ.


전동릴도 튜닝해서 쓰고 무시동 히터도 튜닝해서 쓰고 맥가이버 수준의 빙신들 ㅎㅎㅎ.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