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화곡지 4 짜 조황 본문

조황정보

화곡지 4 짜 조황

사계 A 2022. 4. 14. 08:15
300x250


화곡지로 1년만에 지인과 낚시를 다녀 왔습니다.
저는 피곤해서 낚시대 몇대만 가지고 짬낚을 했는데

지인은 삼십후반 월척 및..마릿수 손맛을 보셨고
오랫만에 화곡지에서 만난 오태식님은 4짜 대물 및 10 여수가 넘는 월척으로 진한 손맛을 보셨습니다.
저와 지인도 마릿수 월척 손맛은 보고 왔습니다.

오늘 새벽부터 비가 내리고 날씨가 좋지 않았지만 화곡지 조황은 좋았습니다..
좌대마다 미끼 운영술에 따라 조과과 좋고 나쁨이 있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저와 지인은 즐거운 낚시를 하고 온 것 같습니다.


 


화곡지 4짜 조황 소식을 올려봅니다.


며칠 사이에 벚꽃도 지면서 잎파리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낱마리지만 4짜 대물은 꾸준히 나오고 있습니다.


평일이라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 입니다.


 


저희 일행도 낚시를 하러 좌대로 출발합니다.


와우 반가운 조사님이 맞은편 좌대에서 낚시를 하고 계시네요.


직업 특성상 화곡지 사장님과 조황 체크 들어 갑니다.ㅎㅎㅎ


와우 4짜 대물 및 삼십 중후반 월척으로 10여 수를 넘게 낚았습니다.


 


오태식 조사님 4짜 대물 및 진한 손맛 보신 것 축하드립니다. 굿.


반가워서 사진 한장 더.ㅎㅎㅎ.


 저희도 찌를 담궈 봅니다.


 


새벽부터 비가 내렸지만 춥지도 않았고 바람도 심하게 불지 않아서 분위기는 더 좋았습니다.


입질은 초저녁에 잠깐 들어 오고 새벽 3시부터 아침까지 입질 빈도가 많았습니다..
미끼는 글루텐보다 옥수수가 더 잘 먹었습니다.참조 바랍니다.


저와 지인도 월척 손맛은 보았습니다.
챔질이 늦어서 수초대에 처 박아 터트린 대물들까지 낚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노출을 사양하셔서 인증샷을 어둡게 찍어 봅니다.ㅎㅎㅎ.
월척 축하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