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진위천, 평택호 조황 본문

조황정보

진위천, 평택호 조황

사계 A 2022. 5. 5. 18:20
300x250


지난 금요일 밤 늦게 출조하신 시흥 조사님




큰 씨알도 없지만 모두 준수한 붕어 타작하셨네요.


동탄 박 조사님이 보내주신 그림 평택호랍니다


지난 토요일 밤 현지 조사님 바람 속에서 손맛보셨네요.
축하 드립니다.




서울 손조사님도 지난 주중 손맛보셨답니다,
수심이 좀 나오는 곳이라네요.


가나도 지난 주말 바람이 심하지만 출조해 봤습니다,


지금 떡붕어 시즌인지 밤 10시 넘어서 나오는게 모두 떡이네요,


어제밤 다시 출조해 봤지만  역시 떡이네요,
씨알도 작아지고.

요즘 일차 산란이 끝나고 먹이 활동이 시작 되었는지 수심이 좀 나오는 곳에서도 씨알 좋은 붕어가 나온 답니다.
출조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