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충주호 명서 4짜. 한버들 4짜. 화곡지 호조황. 본문

조황정보

충주호 명서 4짜. 한버들 4짜. 화곡지 호조황.

사계 A 2022. 7. 18. 23:12
300x250


충주호 수위는 133.23미터로 하루에 약 20~30센치 정도 수위가 오르고 있습니다.

지난 주말은 오름수위 특수를 노리고 출조한 조사님들이 손맛을 제대로 보지 못해서 너무 아쉬워 하는 조사님들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명서 낚시터에 출조한 조사님들은
4짜 대물 및 마릿수 월척 손맛을 보신 조사님들이 있었습니다.
한버들 낚시터도 4짜 대물이
나오며 한버들 매니아들에게 조금은 위안이 된 것 같습니다.
화곡지는 비가 내린 다음날
오름수위 호조황이었습니다.
마릿수는 많이 줄었지만 지금도 꾸준히 월척은 나오고 있습니다.

참조 바랍니다.
그리고 휴가철이 시작된 것 같습니다.
예약 꼭 확인후 출조 바랍니다.




명서 낚시터는 제천천이 유입되는 충주호 최상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월, 단양에서 유입되는 큰 물줄기 최상류 좌대 낚시터는 실리곡 낚시터입니다.


산자락이 길죽하게 물길을 구부러 놓아서 유속이 없이 낚시를 할 수 있는 낚시터입니다.


 뻘 바닥이라 육초가 크게 잘 자라고 제천천 강물이 유입이 되서 오름수위에 특히 조황이 좋습니다



드론 영상에 동그라미가 쓰레기 더미 입니다.
부유물 팬스로 쓰레기를 모아서 배로 끌고가면
포크레인이 쓰레기를 덤프 트럭에 퍼 담아 버립니다.
더운 날씨에 고생하시는 어부 및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명서 낚시터 조황은 금, 토요일까지는 4짜가  6수 정도 나오고
삼십중후반 월척 등
마릿수 조황도 좋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제는 하류권과 상류권 조황은 괜찮고 중류권 조황은 좋지 않았다고 합니다.
 
자세한 조황 정보나 예약은 010  6311  8200 연락 바랍니다.
조황 사진은 명서 사장님이 바쁜 와중에 찍은 사진입니다.
참조 바랍니다.










한버들 낚시터에서 어제 4짜 조황 소식이 있었지만
제가 조황 취재를 할수 있는 여건도 안되고 조황 정보를 올릴 수가 없어서  오늘 저녁에 올립니다.
양해 바랍니다.




화곡지 사장님이 제가 충주호 오름수위로 바빠서 취재를 못 가니까 
풍경 사진도 없이 붕어 사진만 보내 오셨네요.ㅎㅎㅎ.
화곡지 오름수위 조황이  좋았다고 합니다.
아직도 조황은 괜찮다고 합니다.

자세한 조황 정보나 예약은 010  3377  5488 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