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진위천, 평택호 조황 본문

조황정보

진위천, 평택호 조황

사계 A 2022. 10. 6. 23:34
300x250


현지 이조사님 토요일 오전 짬낚 출조하셨습니다,




오후 3시경까지 조과랍니다
,


허리 급도 한수 하셨네요.
축하 드립니다,


시흥 조사님은 금요일 밤 출조하셨습니다,




오랜만에 연휴라 2박 하셨습니다


현지 김 조사님도 토요일 출조하셔 대박 하셨습니다,


원효 백사장님 대호만 출조하셔 멋있는 전경만 보내주셨네요.


가나는 화요일 평택호 짬 출 했습니다


바람은 심하게 불지만 조황은 나쁘지 않네요.
씨알도 작지 않으나 사진 찍을 포인트가 않좋아 돌틈에서 찍다보니 붕어가 작게 니왔습니다

*** 요즘은 배수하는 날만 피하면 조황은 좋은 것 같네요
가을 붕어라 힘도 당찹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고 안녕히 계십시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