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화곡지 호조황. 용원지 노지 조황. 본문

조황정보

화곡지 호조황. 용원지 노지 조황.

사계 A 2023. 3. 27. 15:50
300x250


화곡지 조황이 예측한데로 좋아지고 있습니다.
4짜를 포함해서 삼십중후반 및 월척들이 마릿수로 나오고 있습니다.
탄금호 주변 노지 포인트도 4짜 대물들이 나오고 있지만 
바람부리, 월상, 종포수로 등 노지 포인트는 장박 조사님들이 자리를 잡고 있어서 포인트 잡기가 어렵습니다.
대형 좌대가 대중화 되면서 장박 조사님들이 더 많아진 것 같습니다.
시대적 변화이고 흐름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관리형 노지 좌대 낚시터인 용원지를 다녀 왔습니다.
특파원 조황정보도 노지 포인트 취재보다는 관리형 저수지나 충주호 좌대 조황 정보 위주로 올리는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던 무명 소류지나 포인트에서 낚시하면서 느꼈던 설레임과 조용함은 추억으로 남는것 같습니다.
위성 사진과 SNS의 발달로 정보 공유가 활발해 지면서 좋아진 것도 많지만 잃어버린 것도 많은 것 같습니다.




먼저 화곡지 조황 정보부터 올려 봅니다.
벌써 요번 주말 예약은 만석인 것 같습니다.
예약 확인후 출조하시길 바랍니다.


조사님들이 철수를 하고 있습니다.
철수하시는 조사님들이 불편하지 않게 취재를 해 봅니다.


부부 조사님이 밤새 낚은  조황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다정한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시설이 좋은 좌대 낚시는 가족과 함께하는 것도 장점이지요.


월척급 몇마리를 낚았지만
아쉬움이 많다고 하시네요.
다음엔 대박 나세요.ㅎㅎㅎ.


지인들도 철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조황 체크




삼십중후반 월척 손맛을 보셨습니다.


노출은 사양.ㅎㅎㅎ.


4짜급 대물은 터트리고 삼십중후반 월척으로 손맛을 제대로 보셨습니다.


쌍권총 포즈가 어렵지요.ㅎㅎㅎ.
손맛 보신 것 축하 드립니다.




화곡지 사장님이 조사님들 철수시키면서 찍은 조황 사진을 올려 봅니다.


월상, 종포, 바람부리에 앉을 자리가 없어서 주변 저수지를 둘러 보니
역시 주요 포인트는 조사님들이 다 자리를 잡고 계시네요.


오랫만에 진석 아우님이 소류지로 낚시를 하러 왔습니다.




역시 진석 아우입니다.ㅎㅎㅎ.


아우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굿.


오랫만에 용원지 ( 신덕지 ) 조황 취재를 갔습니다.


주중에는 작은 저수지에서 제법 나왔는데..주말에는 별로 조황이 좋지 않았다고 합니다.
용원지는 봄철 대물 붕어 낚시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노지 및 좌대 낚시를 함께 할 수 있는 낚시터 입니다.
앞으로 호조황을 기대해 봅니다.


용원지 노지 포인트 및 좌대 포인트 사진 몇장 담아 봅니다.


용원지 사장님이 조황 취재한 사진을 올려 봅니다.


좌대 예약 및 자세한 조황 정보는 용원지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