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안성 덕산지 조황정보 본문

조황정보

안성 덕산지 조황정보

사계 A 2023. 4. 18. 13:23
300x250


안녕하세요 ~덕산지입니다.
계속 좋지않은 조황에 꽝으로 가시는 조사님들보면서 마음이 안좋았는데
지난 주말부터 날씨도 기온이 올라가면서 수온도 올라가는지 붕어들도 잘올라오네요~
상류.하류 대체적으로 조황이 안정을찾아가는듯 싶습니다~ 
글루텐과 생미끼를 많이 쓰셨고 입질이 활발한 시간대는 새벽 3시정도부터 아침이이라고 하니
참고하시어 대물 상면기원합니다~


 


매주 사모님과 출조하시는 덕산지 멋쟁이 사장님~
손맛도 제대로보시고 덕산지를 위해 직접 모델이 되어주셨네요~
감사합니다~꾸뻑~


항상 친구 분과 같이 오시는데 이번에는 혼자오셔서 이만큼이나 잡으셨다네요~감사합니다~


친구 분과 출조하시에 이틀동안 잡아낸거라시네요~
제가 고기 안나온다고 걱정하니 한마리 건질때마다 사진 전송해주셨네요~
올라오면 4짜라네요~^^         
감사합니다


 


사진전송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

덕산지는 모든 분들께 보답하는건  방류밖에 없겠지요~~방류 사진 올립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