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충주호 솔 혹부리 44 cm 대물 및 청풍호 치어방류 본문

조황정보

충주호 솔 혹부리 44 cm 대물 및 청풍호 치어방류

사계 A 2023. 9. 1. 23:56
300x250



솔 낚시터에서 오늘 새벽에 멋진 44 cm 혹부리 대물이 나왔습니다..
무더위에 지친 조사님들에게 대물 본능을 자극하는 멋진 충주호 대물입니다.
오늘 충주호 수위는 136.97 미터로 요번 비로 약 1 미터 50 센치가 넘게 수위가 올랐습니다..
여름내 굵게 자란 육초들이 잠기고..수온이 내려가면서 낚시 여건은 좋아지고 있습니다..
밤에는 외투를 걸쳐야 할 정도로 밤기온도 많이 내려 갔습니다.가을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수위가 많이 올라서 땅이 별로 보이지 않고 풍경이 너무 멋지네요..


강사장님 진한 손맛을 보셨습니다. 굿


와우.. 2 미터가 넘는 수심에서 오늘 새벽 4 시 30 분경 새우 미끼로 나왔습니다..


멋진 혹부리 대물 입니다.


 충주호 멋진 44 cm 혹부리 대물 붕어입니다. 정말..멋지네요..


월척들은 눈에 들어 오지 않습니다..ㅎㅎㅎ




}강사장님. 멋진 혹부리 4짜 대물 축하 드립니다. 굿.


제가 몇가지 팁을 드렸는데 진짜로 멋진 대물을 낚았습니다.
저에게 감사하다는 미덕도 보여 주시는 매너까지.ㅎㅎㅎ..
강사장님은 충주호 낚시를 오랫동안 하신 매니아 입니다..
강사장님..충주호 오짜로 가셔야지요.ㅎㅎㅎ..


촬영중에도 붕어를 낚으시네요. ㅎㅎㅎ.


지인이 낚은 38cm 월척이 오늘은 눈에 들어 오지 않네요.ㅎㅎㅎ.


지인도 대물을 터트리고 다른 조사님들도 대물을 터트리고
어제는 솔 낚시터에 대물들이 많이 들어온 것 같습니다.


다시봐도 멋지네요..ㅎㅎㅎ.




지난주에는 쏘가리 및 장어등 치어 방류 행사가 있다고 해서
제천 청풍면 대류리를 다녀 왔습니다..


마을 주민 및 어부님들이 모여서 맛난 음식과 정담을 나누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정말.고생을 하시는 공무원들도 많습니다.


 대동 낚시마트 사장님이 음료수 및 찬조도 많이 하시고
 일손도 도와 주시고 좋은일 많이 하시네요
 대동낚시마트 많이 이용해 주세요. ㅎㅎㅎ.


한버듷,.돌감 낚시터 사장님 모습도 보이네요 반갑습니다.


치어차가 도착 했습니다


마을 이장님이시고 짱가네 낚시터 사장님이신
장임식 이장님이 치어 방류 행사를 진행 하십니다.




제천시는
쏘가리,장어,붕어 치어를 꾸준하게 방류를 합니다.


행사를 마치고 돌감 좌대 사장님은 배를 타고 낚시터로
저는 차를 타고 충주 매장으로 돌아 갑니다.
감사 합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