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돌감 4짜. 노지 4짜 대물 조황. 본문

조황정보

돌감 4짜. 노지 4짜 대물 조황.

사계 A 2024. 1. 4. 23:25
300x250


돌감 좌대에서 4짜 대물이 연일 나와서 오늘 취재를 다녀왔습니다..
강싸나이 양희태님과 김부장님은 충주호 베테랑들이라..
다른 조사님들이 낚았으면 더 좋았겠지만. ㅎㅎㅎ.
요즘 날씨가 며칠 동안 좋지 않아서  조황도 좋지 않았었는데..
충주호 베테랑들이..해결사 노릇을 해 주네요.
그리고..충주호 노지로 보트 낚시를 다니는 후배들은 주말마다 4 짜 대물을 낚았지만..제가 취재를 하지 않았습니다..
충주호 수위가 138.71 미터로 보트가 아니면 노지에서 낚시를 할수 있는 포인트가 거의 나오지 않습니다.
참조 바랍니다.
아직..충주호 수온이 8.5도~ 9.5도 사이로 낚시 여건은 나쁘지 않습니다.
날씨만 좋아지면 대물들은 계속 나올 것 같습니다.




오랫만에 돌감 좌대 취재를 갔습니다.


만수위의 청풍호는 멋진 풍경으로 저를 맞이해 주네요.


멀리서도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는 다대 편성 양희태님.ㅎㅎㅎ.


대형 잉어는 물론 대물과의 승부를 좋아하는 꾼 이지요.


제가 건강이 좋지 않아서 오랫만에 만납니다.
역시 장대를 20대 넘게 피고 낚시를 즐기고 있습니다. ㅎㅎㅎ.


와우 멋진 4짜 대물을 낚았습니다.




어제밤 9시 30분경 5미터권 수심에서 글루텐 미끼로 낚았습니다. 참조 바랍니다.


양희태님 멋진 4짜 대물 축하드립니다.


역시겨울 붕어는 너무 멋지네요. 굿.
요즘은 유튜브 준비를 한다고 촬영후 방생을
멋진 영상보다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 기대합니다.


오늘 조황은 아니지만 돌감 좌대 사장님이 엊그제 촬영한 조황 정보 입니다. 참조바랍니다.




후배들은 올해도 충주호 겨울 보트 낚시에 푹 빠져서 대물 손맛을 진하게 보고 있습니다.
4짜급은 저에게 연락도 잘 안합니다.ㅎㅎㅎ.
멋진 대물 낚으면 연락이 오겠지요.
참고로 충주호 노지는 수위가 너무 높아서
보트가 아니면 낚시를 하기가 어렵습니다.
일부 노지 포인트는 유튜브에 알려져서
자리 잡기가 어렵습니다.
참조 바랍니다.
후배들이 보트에서 찍은 사진 몇장을 올려 봅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