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가나낚시마트. 진위천, 평택호 조황 소식 본문

조황정보

가나낚시마트. 진위천, 평택호 조황 소식

사계 A 2024. 4. 26. 17:08
300x250


지난 금요일 진위천에서 시흥 조사님




붕어 몇 수 안되지만  씨알 좋고 체구도 좋습니다


동탄 조사님 오늘 평택호에서


 낮 낚시에 월 한수
산란전 붕어 같네요,


화요일 청평호에서 멋진 그림이네요


 붕어도 멋지네요,
청평호에서 하루밤 허리급 한수 성공한 거네요,
외지인이  어쩌다 한번 청평호 출조해서 붕어 얼굴 보기 쉽지 않은 곳 입니다

요즘 가나도 짬낚 출조 자주해 보지만 붕어 얼굴 보기 힘드네요


분당 노사장님 지난 금요일 조과입니다


현지 김 조사님 지난 금요일 진위천 그림입니다,




경기 마귀님은 삽교천에서 그림 보내주셨습니다,
감사 드립니다,

 

요즘 산란중이지만 날씨 탓인지 붕어 조황이 좋은 편이 못 됩니다,
좀 나올만 하면 비 오고 바람 불고 배수하여 수위 안정이 안되는 듯 합니다,
평택호는 어제 오전에 배수해서 수위가 안정되어 가고 있지만 
오늘 오전에 남양호 배수로 물색이 맑아졌다고 합니다,
출조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청지렁이  꽃 지렁이 판매 하고 있으니 필요 하신분들 방문해 주시고  
저의 가계는 은성 낚시대 가 주종이라  인터넸이나 대형 매장과 동일 하게 판매 하니 구입 하시기 전에 
가격 검토 하시고  저의 매장을 방문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초보님들은  낚시대 특성과  미끼 등 채비 운용노 하우도 전수 해 드립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