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안성 용설낚시터. 말풀속에 대물 숨박꼭질 본문

조황정보

안성 용설낚시터. 말풀속에 대물 숨박꼭질

사계 A 2024. 5. 5. 13:17
300x250


안녕하세요 용설지입니다


 


전구간에서 붕어들은 나오고 있으나 
그렇게나 요란했던 3일동안의 절정기간은 잠시 소강상태 모드로 전환되었으며....


배수의 영향 때문인지 밤에는 입질이 상당히 미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37, 35


대물급 한 수 있다고...


38.7


 수제찌 선물로 증정해 드렸습니다. 


마릿수만 하셨다네요


새벽녘에 대물 한 수 하셨다고...




41


시즌 40호 대물 축하드립니다. 
수제찌 선물로 증정해 드렸습니다. 


전날에는 씨알이 좋았는데 간밤에는 씨알이 작았다네요 


허리급 4수


마릿수는 했지만 씨알은 작다네요


몇일전에 비해 조과가 떨어진다고...




밤에도 예민하게 입질이 들어온다네요 


오전에 대물 한 수 하셨다고...


42


시즌 41호 대물 축하드립니다. 
수제찌 선물로 증정해 드렸습니다. 


2박동안 지겹게 낚으셨다네요 


씨알이 아쉽지만 신나게 마릿수 !!


저녁에 가신다기에 찰칵!!






오늘 현재 저수율은 90%까지 떨어진 상황이며 
만수대비 60센티 가량 수위가 낮아진 모습입니다. 

조만간 다시 막바지 산란에 돌입할듯 보이며 
대물들의 움직임이 더더욱 바뻐질듯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