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춘천댐 대물붕어 4짜 본문

글간/포도월척님의 글간

춘천댐 대물붕어 4짜

사계 A 2022. 5. 26. 16:07
300x250

바쁜 한주를 보내고 주말을 맞아 또 나갑니다
이 계절에 댐낚시를 즐겨하는 나, 오늘도 춘천댐으로  대물붕어낚시를 나가봅니다
하루전 먼저 들어가 있는 일행들   
토종 대물 4짜 붕어와 만남을 했다고 자랑도 합니다

그소리에 마음은 바빠지고 얼른 목적지에 도착을 합니다


집에서 100km 거리 의암댐을 지나 춘천댐  
이 계절에 대물 붕어들이 꾼들을 반겨주곤 하는 곳

나는 일행들 말에 힘이 쏟아지는 것 같네요
꾼들의 심리 ㅋㅋ


 


목적지에 도착  
짐바리를 300m 정도 해야하는 거리  
나는 멈두를 못내고 오늘은 우리 형님이 하던 자리  
 잠시 일이 있어 나한테 하루  대여를 해준다고 ㅋㅋ

그래서 하루라도 황제낚시를 해봅니다


먼저 온 일행 토종 대물붕어 4짜 2수 외 떡 덩어리 45 한 수 모두 3수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좌·우측으로 부들과 갈대가 어우러진 포인트
꾼들 누구나 마음이 이끌리는 포인트들 
하지만 쉽게 입질은 들어오지 않는다고 하네요
나오면 허리급 이상이라고 


잠시 일행들과 뭉쳐 맛난 식사를 하며 담화를 나눕니다
어제의 낚시 좌담을 하며 화기애애한 우리들 하루


 


막걸리 한잔에 친목을 돈독하게 만들어 갑니다


떡 덩어리 무지 크네요 ㅋㅋ


그리고 어제밤에는 44였는데 오늘 계측하니 43cm ^&^
그래도 축하합니다


또 다른 토종붕어 40이 넘는다고 했는데  
다음날 계측하니 39
원인은 살림망 ㅠㅠ  
꼬리가 깍이고 주둥이가 헐었습니다


나는 일행들  결과를 보고 더욱  바빠집니다

대낮부터 밑밥을 주고 열심히 하는 포도월척
오늘 하루 짧은 낚시지만 그래도 밤낚시를 준비하며   
대물붕어 만남에 한걸음 더 나갑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