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서울근교 용인낚시터(물위에 떠있는 집) 본문

글간/포도월척님의 글간

서울근교 용인낚시터(물위에 떠있는 집)

사계 A 2022. 6. 21. 09:07
300x250

날이 뜨거워집니다  
그리고  장마철이 왔나봅니다

후덕지근한 날씨, 일주일을 힘차게 뛰었던 시간  
휴일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서울근교 우리들의 취미 붕어낚시  
요새 잘 나온다는 용인 삼인낚시터로 손맛을 보러 뭉쳐봅니다
가로수를 누비며 휘파람을 불며 도착하는 용인 삼인낚시터  
1년만에 찾아가보는 가족낚시터


일요일이라 시원하게 달려보는 경부 고속도로




일행들이 속속 도착
오면 바쁘게 움직이는 우리들
자리를 하고 간편하게 낚시대 두대 ㅋㅋ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우리들
화기애애 친목을 돈독하기 위해  이바구도  떠들며  그렇게 즐거운 시간이 흘러감니다


물이 빠져야 붕어들이 나온다는 용인 삼인낚시터
우리는 밑밥을 열심히 주며 붕어와의 만남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밤낚시에 입질이 많이 들어온다는 가족낚시터


3만평인 용인 삼인낚시터
농번기로 물이 많이 빠진 저수지
다른 곳들은 물이 빠지면 붕어들이 입을 닫는다는데
이곳은 입질이 더 활발해진다는 말씀




글루텐 입질      
일성에서 나온 동물성 글루텐 식물성글루텐

50대 50 섞어 붕어를 기다립니다


일찍 맛난 저녁을 준비합니다


그렇게 식사를 하고 
밤이 되면서 입질이 들이오는 삼인낚시터
폭발적인 입질에 시간가는줄 모릅니다 ㅋㅋ


밤이 되면서 계속 입질에 매달려
잠을 잊어버리는 시간까지  ㅋㅋ
이곳에선 붕어사진은 없네요
하지만 포도월척 붕어낚시 유튜브에 영상 촬영에 담아 올라감니다 ^&^
미쳐 사진을 못찍어 이정도로 ㅡㅡㅡ 




서울근교 용인 물위에 떠있는 펜션
가족과 함께 즐거운낚시를 할 수 있는 곳
  


하루낚시 잼나는 낚시를 하고 스트레스 확 풀고 온 삼인낚시터

일행들과 하루 푹 쉬다옵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