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강원도 오지의마을 천렵 본문

글간/포도월척님의 글간

강원도 오지의마을 천렵

사계 A 2022. 6. 27. 09:33
300x250

이제 장마가 시작되나 봅니다   
그렇게 비를 기다렸건만 이제야 비가 내립니다
강원도 어제는 비가 많이 내렸답니다
지금 산이 있는 곳 어디든 물이 흐르고 있답니다   
다음 주도 계속 비가 온다고 하는데  
이제는 물난리 걱정을 생각할 때인 것 같네요 
장마가 끝나면 더위가 기승을 부릴때  
그래서 다음 주 오지 마을로 천렵이나 가보려고 계획을 잡아봅니다


화천에 사시는 아는 분이 먼저가서 장소 협찬 ㅋㅋ
평화의 댐 근처 사람들이 뜸한 곳 계곡물이 넘친다고 하네요
다음주 정도면 휴가 가도 좋을 듯




가면서 평화의 댐도 한컷
이곳에서도 30분을 더 들어가는 곳, 강원도  오지


지금 계곡이 있는 곳은 물을 많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어제 무섭게 내렸던 비가 이렇게 변하게 만든 강원도
다음 주를 기다리며 미리 천렵장소를 마련해 줍니다




청정지역 강원도  
민물낚시로도 유명한 곳 강원도
계곡물이 화천댐으로 흐르고 붕어낚시도 많이 하는 곳
낚시도 할 수 있고 계곡에서 놀 수 도있고 일석이조 ㅋㅋ



다음주를 기다리며 
한주 열심히 뛰어 볼랍니다


하루하루 물이 오르는 화천댐   
오름수위를 봐도 될 듯. 붕어낚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바로 이 곳 물이 많이 흐르는 곳  
맑은 물이 우리를 기다린다고 하네요 ㅋㅋ


비가 얼마나 왔는지 폭포를 만들고
그곳으로 더 들어가면 붕어낚시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육초가 잠기며 붕어들이 먹이활동을 많이 한다는 강원도 화천댐
붕어낚시와 같이 천렵


강원도 오지의 마을 여름휴가를 떠나보려 합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