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충주호 솔 월척. 한버들 월척 조황 본문

조황정보

충주호 솔 월척. 한버들 월척 조황

사계 A 2023. 1. 11. 09:38
300x250


한겨울에 물 낚시를 할수 있는 충주호는 며칠간 기온이 오르면서 월척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저도 한겨울이면 충주호 겨울 낚시를 즐기는데
올해 1 월은 날씨가 따뜻해서 낚시하기가 지난 해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
지금 충주호 수위는 134.70미터로 지난해 보다 약 4미터 정도 수위가 높으며 수온도 약 3도 정도 높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겨울 낚시가 조금 더 길어질 것 같습니다. 참조 바랍니다.
그리고..추운 겨울에 충주호를 찾아 주신 조사님들께 감사드리며
솔 낚시터 월척 조황과 한버들 낚시터 월척 조황 소식을 올려 봅니다.




저는 함박눈이 내리는 토요일 0시 20 분경  솔 낚시터에서
월척 손맛을 보았습니다.
대물은 아니지만..함박눈이 내리는데.. 올라오는 찌불은 환상이었습니다. 
날씨가 푸근해 눈이 빨리 녹아서 꿈을 꾼 것 같은 기분입니다 


청주에서 오신 조사님들은 눈이 내리는 날 4 짜급 대물은 터트리고 입질도 여러번 보았는데 챔질도 제대로 못했다고
1박을 더 하시더니 월척 손맛을 보시고 철수하셨습니다.
철수하시며 주말 예약을 또 하시네요.
충주호 겨울 붕어 손맛에 빠지셨다고 합니다. ㅎㅎㅎ.


새벽 1시경 3미터권 수심에서 글루텐 미끼로 낚았습니다.





겨울 월척 축하 드립니다.


솔 낚시터 사장님도 조사님들과 같이 낚시를 하셨는데
월척 손맛을 보셨습니다.


작년까지는 솔 사장님과 낚시를 하면 제가 이겼는데 이제는 솔 사장님을 못 이길 것 같네요.ㅎㅎㅎ.굿.


어제 수온이 9.3도 나오네요.


솔 사장님을 이기려면 젊디  젊은 막내 아들을 키워야 될 것 같아서  어제는 솔 낚시터로 보냈습니다. ㅎㅎㅎ.




와우 오늘 새벽 2시 30분경 4.5미터 수심에서 글루텐 미끼로 월척을 낚았습니다.


막내 아들 굿이여.ㅎㅎㅎ.


이사장님도 새벽 2시 40 분경 3미터권 수심에서 글루텐으로 멋진 월척을 낚았습니다.


인증샷은 사양하셔서.




솔사장님이 친절하게 수심도 찍어 보면서 막내에게 잘 해주셨다고.


막내 아들은 드론 사진 선물로 마무리 합니다.


충주호 겨울 낚시는 힘들고..입질 받기도 어렵습니다.
하지만 날씨만 받쳐 주면 월척 및 대물 손맛을 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솔 낚시터는 설명절 연휴도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참조 하시고 출조 바랍니다.
연락처 010 8607 9488 입니다.


한버들 낚시터에서 다른 낚시터 조황과 수온이 궁금하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수온이 9.5 도가 나오고 37cm 월척 포함해서 월척들이 제법 나온다고 합니다.
오늘도 8 팀이나 겨울 낚시를 하러 오셨다고 폐장을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참조 바랍니다.
그리고 수온이 많이 떨어지지 않는 전제 조건하에 구정때도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 전화 번호로 연락 바랍니다.


전사장님과 지인 조과 입니다. 37cm 월척이 눈에 들어 옵니다.


멋진 월척 축하 드립니다.


정호윤 사장님 월척 조황입니다.


정재섭 사장님 월척 조과입니다.




박현신 사장님 월척 및 마릿수 조과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충주호 조황 속보를 참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