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아침에 나가보니 폭우가 쏟아지고 있네요. ㅜㅜ




서둘러 짐을 챙기는 부부팀에게 여쭤보니 열댓수는 나왔노라 전하네요.^^*


하지만 노지 등 비도 그렇고 바람도 너무 쎄서 취재가 쉽지는 않습니다.


많이들 거두시고, 일찍 철수하시고..혹은 쉬는 중이라..그런데 한가지 분명한 것은 많던 적든 조과는 나름 괜찮았던 점입니다.^^


어제 비오기전 오전에 낮낚시만 하시던 백수조사님..두어시간에 벌써 34수 낚으셔서...주말낚시 전조는 좋았습니다.


오후에 예상과 다르게 비가 일찍와서 일찍 철수하신듯하니..조과가 궁금하네요.


오늘 아침 낚시하시는 분이나 일어나신 분만 몇 팀 취재했는데...다들 그 악천후 속에도 손맛은 보셨습니다.^^


취재 중에 비가 와도 너무 오네요.ㅜㅜ


수고하셨습니다.

 
델타조사님도 빗줄기가 약할 때만 낚시하셨다고요.




준수합니다


그나저나 요며칠전부터 낮낚시도 그렇고 밤낚시는 확실하고....


영종터 다시 마릿수 호조황이 시작되었네요.^^


아침 우중에도 계속 낚는 팀이 계시네요.


늘 주말마다 오셔서 조우끼리 내기를 하십니다. 가다가 아점내기로.^^


마릿수와 크기로 3,2 오만원 빵입니다


다른데 안가고 한주 빠짐없이 영종터에서 친구끼리 주말내기를 하십니다.^^


한마리 한마리 정확히 세지요. 큰 거는 계척하고.


결과가 나오면 바로 붕어들을 방류하는 모습이 이젠 너무 익수하신 듯 하여 멋지십니다.^^


비록 지난밤 폭우로 고생들하셨지만 이처럼 멋진 추억을 남기시고 떠난자리에, 또 새로 오신팀이 자리를 하는 영종터입니다.
이번 주도 안출하십시요. 감사합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