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지난 주말부터 호조황 소식이 계속 옵니다.
달천강,화곡지 호조황입니다.
수온이 늦게 오르면서 지난해보다 20여일 정도 늦게 호조황 소식이 왔습니다.
겨울에 얼음이 얼지 않아서 시즌이 빨리 시작될 줄 알았는데
이른 봄부터 좋지 않은 날씨로 마음 고생만 한 것 같습니다.
낚시가 뭐길래 호조황 소식은 가슴을 설레이게 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지난 주말에 달천강으로 오랫만에 출조를 하신 민소장님. 붕맨님.
손맛 진하게 보았습니다.


오래전에 입큰붕어 사이트서 대바기님과 활동하던 시절엔 젊었는데
이제는 행운의 7학년으로 달려 갑니다.ㅎㅎㅎ.
역시 민소장님 달천강에 오시면 펄펄 날아 다니시네요.굿.


붕맨님도 민소장님과 출조해야 손맛을 보시네요.ㅎㅎㅎ.


붕맨 살아 있다.ㅎㅎㅎ.


검단수로 올해는 조황이 너무 안 좋았습니다.


한달 장박한 조사님보다 많이 낚았다고.ㅎㅎㅎ.
4짜 포함 이틀동안 월척만 16수를 낚았다고 합니다.


오늘도 4짜 포함 대물로 살림망을 채우고 있습니다.


 


충주 막내 조사님. 대물 손맛 보신 것 축하 드립니다.


물 맑고 공기 좋은 화곡지는 예전에는 충주 현지인들의 피서 낚시터로
너무 깨끗하고 조용한 저수지였습니다.


저수지 주변이 도시화 되어가는 것이 아쉽지만
항상 멋진 저수지인 것 같습니다.


좌대가 시설이 좋고 깨끗한 관리는 화곡지 매력중에 하나입니다.


제가 영업 사원같네요.ㅎㅎㅎ.
저는 충주호나 화곡지 용원지 낚시갈 때
돈 내고 낚시하는 낚시꾼이니 오해 없기를 바랍니다.


화곡지 사장님 이야기로는 어제 조황이 올해 들어 가장 좋았다고 합니다.
허리급 월척으로 20 여수를 낚은 조사님도 있었고
보통 5~10여수 정도는 낚았다고 합니다.
호조황 입니다.


화곡지 사장님이 촬영한 조황 사진을 올려봅니다.
참조 바랍니다.


 


 


 


 


 


화곡지 조황 좋습니다.
주말 좌대 예약은 벌써 만석입니다.
참조하시고 출조하시길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