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솔 낚시터에서 오늘도 4짜 대물이 나왔습니다.
충주호가 올 겨울에 오름수위가 되면서 조황이 좋습니다.
저도 충주호가 3미터가 넘게 오르는 겨울 오름수위는 처음 보는 것 같습니다.
날씨도 포근해 지면서 조황은 더 좋아질 것 같습니다.
솔 낚시터는 주중에도 좌대 예약이 어렵습니다.
출조전 예약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올 겨울 충주호 조황이 어떻게 될지 점점 궁금해 집니다.




충주호 풍광을 사랑 합니다.ㅎㅎㅎ.


한 겨울 평일인데도 좌대는 만석입니다.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방한 장비 준비 잘 하시고 안전 출조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안타까운 사연도 있었습니다.


문사장님 어제밤 11시경 새우 미끼에 대물을 걸었다가 대가 부러지는 안타까운 일이
올해는 한버들 사장님 부터 대형 대물들에게 많이 당하네요.
그래도 신리서 나온 49.8cm  대물로 위안을 삼습니다.
조사님들 채비 튼튼히 하시고 출조하시길  바랍니다.


그 안타까운 마음을 알기에 오늘은 왠지 새 사진을 찍고 싶습니다.
나 새 됐어. ㅎㅎㅎ.안타까운 일은 빨리 잊어야지요.


오랫만에 해군에서 공군 사진을 찍으려니 쑥스럽습니다.ㅎㅎㅎ.


어제밤 11시경.
4짜 대물을 낚은 새우꾼님 취재를 갑니다.




와우 어떤 좌대는 초상집. 이 좌대는 잔치집이네요.


충주호 겨울 대물은 명품입니다.


새우꾼님 온갖 포즈를 . ㅎㅎㅎ. 모델 좋았어.


먼저 계측을 합니다. 43 cm 대물입니다.
멋진 대물 축하 드립니다.  굿



 
기본 포즈서부터 카메라 셔터 마구 날려봅니다. ㅎㅎㅎ.


본인도 좋아서 웃음꽃이. ㅎㅎㅎ.


처마 때문에 다음엔 조명까지 가지고 다녀야
더 이쁜 사진을 찍을 것 같네요. ㅎㅎㅎ.


새우꾼님 다시 한번 축하 드립니다. 굿.


충주호 겨울 대물을 낚겠다고 집 나온 민서 엄마 좌대로 갑니다.
ㅎㅎㅎ 대물이 빨리 나와야 할텐데 ㅎㅎ
 


이쁜 허리급 월척 손맛을 보셨습니다. 굿.


조황 취재는 협조하지만.




대형 대물을 낚을때 얼굴 전체를 보여 주신다고.
.ㅎㅎㅎ. 축하 드립니다.


낚시는 이쁜 추억 만들기 취미인 것 같습니다.


충주호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공군 사진 찍는게 재미 있어서 조금 더 놀다 갑니다. ㅎㅎㅎ.


감사 합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