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지난 금요일 시흥 조사님 포인트인데 사진이 흔들렸는지 잘 안나왔네요




아침에 보니 바가지에 물이 얼었다고 하네요,
그래도 2수한게 어디냐고.


지난 일요일 밤 날씨도 춥고 거센 바람에 평택호 낚시하기 어려운 조건 


씨알 좋은 붕어 3수로 만족이랍니다,


면목동 조사님 일요일밤 평택호.


새벽 2시 넘기며 바람이 잔잔해지니 한수 올라 오더랍니다,


가나는 창용리쪽 출조 날씨도 무척 춥고 바람도 많이 불었습니다


어거지로 낚시했습니다


어제밤  또 출조해 봤습니다,
오후 1시 30분 평택호 배수로 손맛 보기 힘들 줄 알았는데 역시 시즌이라  몇수 나와주네요


지난 주에는 춥고 바람도 불어 낚시 여건이 안좋은 주말이었습니다,
부지런히 하신 조사님들이 손맛 보실 수 있을 정도입니다,
4월 초지만 요즘 날씨 예측하기 너무 힘드네요,
현재 평택호, 남양호. 진위천 산란 직전입니다,
날씨만 조금 받쳐준다면 대박 시즌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의 가계는 실스타 은성 제품이 주종입니다,
가격은 쿠팡이나 대형 매장 가격 맞춰드리니 한번 오셔서 제품 특성도 한번 보시고 
초보님들은 떡밥 배합 등 채비 세팅 방법도 익혀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라며 진위천 소식 전해드립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