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지난 금요일 시흥 조사님


밤기언이 뚝 떨어져 새벽 조황이 부진했답니다,


9일밤 다시 그 자리로 출조했었는데 조황이 좋지는 않은 편이라네요,
그러나 붕어 채색은 아주 예쁘네요,


현지 김 조사님은 지난 토요일 출조하셨답니다,


아직 본 산란은 않들어온 듯 합니다


토종 자라가 엄청 크네요,
그 자리에서 즉방했답니다


화요일 밤 다시 그 자리로 출조했지만 아직은 숫붕어 위주인 듯 합니다
붕어도 신혼방 준비는 숫 붕어가 한답니다,


남양호에서 낚으신 안양 조사님
완전 만삭이라 어망에 담을 수 없었답니다


면목동 황 조사님 9치 한수 하시고 철수하셨답니다,


수원 마귀님 11일 아침 출조 해서 3시간 조과라고 그림 보내주셨습니다,
낼 아침에 다시 그림 보내 줄테니 기대하라고 하네요,


밤 낮의 기온 차이가 심해서 그런지 조황이 그다지 좋지 않네요.
요즘은 바람이 심술 부려 낚시 여건도 좋지 않지만 대부분 밤 늦게나 새벽에 바람이 잠잠해 집니다,
요즘 모든 포인트가 다 그런건 아니지만 성급하게 낮에 출조해서 손맛 보시기는 어려운 것 같네요,
좋은 주말 보내 시고 안녕히 계십시오,

***청지렁이 일반 꽃지렁이 판매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방문해 주십시오.
낚시대도 대형 매장이나 일반적인 오프라인 가격 맞춰 드리니 구입 의사있으신 분들은 방문해 주십시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