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황정보

강화도 오류내낚시터 조황소식

by 사계A 2024. 5. 22.
300x250

안녕들 하시니꺄?
강화 정통대물 청정낚시터 오류내지 일시다

오류내지 수호신(황금잉어)이 등장했네요 
3년만에 얼굴을 비춰 주고 예쁜 눈웃음을
띠어주고 다시 고향으로 드갔습니다

 요즘 오류내지가 곧잘 나와주고 있습니다
본류권에서 특정 포인트없이 골고루 나와주고 있네요.

**조   황    사     진**


증말 예쁘게 웃지요 ^~^


 


3년전보다 꽤 컷내요~ ㅎㅎ


고향 앞으로.....  고맙다고 눈을 지긋이~

 
(포인트 드론 영상)


 


요기서 44cm 나왔네요


허리급 마릿수도 짱!!


ㅊㅋㅊㅋ 드려요


 


계측을 거절하신 조사님


어느덧 장미의 계절 5월이 다가고 있네요

   (세월이 너무 빨라요 ㅋ~)
항시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오류지기: 안 효 준[nak nak]올림*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