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진위천, 평택호 조황 본문

조황정보

진위천, 평택호 조황

사계 A 2022. 4. 28. 21:32
728x90
300x250


금요일밤 늦게 출조하신 시흥 조사님




낚시도 열심히 하시지만 또 대박하셨네요


붕어 씨알도 좋고 체색도 아주 굿입니다,


동탄 조사님 평택호 그림입니다,


분당 조사님 생자리 만드시느라 고생하셨네요




이정도 조황만 보장된다면 생자리 만들만 하네요.


아산 여명의 눈님  토요일 밤 늦게 출조하셔 아침 일찍 철수하시며 그림 보내 주셨습니다,


가나는 월요일 출조했다가 비만 졸닥


지산동 김 조사님 토요일밤 타직하셨네요.


요즘 1차 산란이 끝나는 듯  조황이 좀 뜸합니다 .
날씨가 정상으로 돌아온다면 바로 산란 들어올 듯 하네요.
평소에도 그렇지만  요즘 붕어 낚으신 분들은  붕어 방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다에서는 산란시기 금어기가 있는데 다행히 붕어 낚시에는 금어기가 없습니다,
그 대신 조사님들 각자가 알아서 산란철에는 특히  방생해 주시길 바랍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