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진위천, 평택호 조황 본문

조황정보

진위천, 평택호 조황

사계 A 2022. 6. 24. 11:17
300x250


현지 조사님 지난 토요일 밤 출조 
낚시대 편성하네요.




새벽에 보내준 그림 입니다


아산 여명의 눈님  간단하게 시작하시네요.


마릿수는 떨어지지만 씨알은 굿이네요


평택호에서 보내준 그림 
마름,개구리밥 낚시 여건이 안좋아 보이네요.




마릿수 대박 하셨네요.


쓸만한 녀석으로 한컷해서 보내 주셨습니다


시흥 조사님


떡,토종  대박하셨네요
.


남양만에서 보내온 그림입니다




 지난 일요일밤 가나


밤 1시까지 조과.


수요일 밤 다시 그 포인트 새벽 1시에 철수 


평택 지방 어제부터 오늘까지 45mm 비가 내려 유속이 심합니다
본류 낚시는 힘들 것으로 사료되니 샛수로, 둠벙들 추천합니다,
좋은 주말 되십시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