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화곡지 4 짜. 달천강 대형 잉어 조황 본문

조황정보

화곡지 4 짜. 달천강 대형 잉어 조황

사계 A 2023. 3. 31. 22:44
300x250


화곡지에서 연일 4짜 대물이 나오고 있습니다.
아침에 영하로 내려가는 꽃샘 추위로 잠시 주춤했지만
오늘도 4짜 대물 및 삼십중후반 월척들이 마릿수로 나오면서
조사님들의 낚시 여행에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준 것 같습니다.
물론 손맛을 못 보신 조사님들도 있었지만 대부분 조사님들이 한두마리 낱마리라도 손맛을 본 것 같습니다.
아직 본격 산란은 안 하고 일부만 산란을 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달천강에서 낚시하는 지인이 대형 잉어를 낚싯대로 낚았다고 취재를 부탁해서
저 대신 막내 아들이 취재를 하고 왔습니다.
달천강 상류는 4짜 및 허리급이 넘는 월척들이 나오다가 
지금은 사이즈가 많이 작아진 것 같습니다.
참조 바랍니다..




화곡지 사장님이 지난해 바뀌었습니다.


일부 조사님들이 지난번 사장님 전화 번호로 연락을 해서 예약에 어려움이 많다고 합니다.
다시 한번 부탁 드립니다. 새로 바뀐 전화 번호로  010 7461 2178  예약 바랍니다.


화곡지는 주말 예약이 어렵습니다.
꼭 예약 확인후 출조하시길 바랍니다.


평일에도 많은 조사님들이 오셨습니다.


벗꽃도 피고 꽃들이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어제는 지인과 같이 화곡지로 낚시를 갔습니다.


지인은 가벼운 얼레 채비에 글루텐 미끼로 만족할만한 조과는 아니지만 손맛을 보았습니다.
일교차가 심해서 그런지 수심이 낮은 포인트보다 깊은 수심에서 입질이  들어왔습니다.




다른 좌대 조황 체크를 해 봅니다.


삼십중반 월척급 손맛을 보셨습니다.


멋진 삼십후반급 월척들 손맛을 보셨습니다.


인증샷을 사양하셔서 아웃 포커싱으로.ㅎㅎㅎ.




3분이 같이 낚시를 하셨는데 버드나무 포인트를 제대로 공략하신 조사님 혼자서
4 짜를 포함해서 진한 손맛을 보셨습니다.
역시 낚시는 포인트 선정 및 미끼, 채비 운영술에 따라 조과 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


사장님 4짜 대물 축하 드립니다.


바닥 말풀이 많이 올라 왔습니다.


화곡지 사장님이 조황 취재한 사진을 올려 봅니다.
오늘도 조황은 4짜가 2수가 나오며 전반적으로 조황은 좋은 것 같았습니다.
참조 바랍니다.




지인과 오랫만에 편하게 쉬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온 것 같습니다.




달천강 상류에서 낚시를 하던 지인이 대물 잉어를 낚았다고
기념 촬영을 부탁해서 달천강 취재를 하고 왔습니다.

 
평범한 사이즈는 아니네요.ㅎㅎㅎ.


저희 매장에서 구입한 낚싯대로 낚았다고 자랑을.ㅎㅎㅎ.
낚시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 초보 조사님이 강잉어를 제대로 제압했네요.


대단합니다.
잉어 기록 갱신 인정.ㅎㅎㅎ.


가족들이 모두 와서 축하를 해 주시네요..
어종을 떠나서기록 갱신을 떠나서 낚시라는 취미로 가족들 모두 행복한 모습을 볼때
저도 보람을 느끼고 행복합니다.

감사 합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