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충주호 한버들 43cm 및 월척 조황 본문

조황정보

충주호 한버들 43cm 및 월척 조황

사계 A 2023. 4. 28. 21:50
300x250


한버들 낚시터에서 첫 4 짜가 나왔습니다.
월척급만 나오다가 4 짜 대물이 나오면서
대물에 대한 기대감이 더 커진 것 같습니다.
저도 오랫만에 낚시를 하러 온 지인을 만나러
한버들 낚시터로 갔습니다.
2박 3일 동안 지인이 해 주는 맛난 음식도 먹고
4짜 대물을 낚고 
즐거워 하는 지인도 취재를 하고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낚시는 대물을 낚는것도 즐겁지만 보고 싶은 벗들과 함께 하는 낚시(樂時 )도  좋은 것 같습니다.


 


한버들 낚시터를 오랫만에 찾아 갔습니다


추억도 많고 정겨운 마음이 드는 낚시터 입니다.


왕사장님이 반갑게 맞이해 주시네요.


지인과 오랫만에 만나서 너무 반갑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낚시터에서 해주는 지인의 요리 맛과 정성은 행복입니다.


첫날도 먹고 다음날도 지인들과 먹고 먹방 낚시 (樂時) 입니다.ㅎㅎㅎ.


 


막내 아들도 다음날 합류를 해서 지인들과 먹방도 즐기고 낚시도 즐기네요.


캐스팅 실력도 많이 늘었습니다.


밤 12시경 지인이 4짜 대물을 낚았다는 연락이 옵니다..
그런데 꼬리가 없는 4짜 대물이라고 합니다. ???.


궁금해서 아침에 일찍 조황 취재를 했습니다.

체고가 4짜 중반급이 넘는 대물입니다.


아 이해를 했습니다.
꼬리에 상처를 입어서 진짜 꼬리 지느러미가 조금 남았습니다.
너무 안타깝습니다.


계측을 하니까 43cm가 나오네요.


월척 붕어가 아기 붕어 같습니다.


청파동 최사장님. ㅎㅎㅎ.한버들 1호 4짜 축하 드립니다.


 


잘 가거라.


밤 12시경 1미터 80센치 수심에서 옥수수 미끼로 낚았습니다.
채비는 외통 변형 채비. 바늘은 강한 무미늘 바늘입니다.
충주호에서 무미늘 바늘을 사용하는 강심장 조사님 입니다. ㅎㅎㅎ.


다른 좌대 조황 취재를 했습니다.


천호동 사장님은 지렁이로 월척 3수를 했습니다.


지인도 새우 미끼로 월척 2수를 낚았습니다.


지인은 월요일까지 휴가 낚시를 한다고 하는데 저는 일과 약속 때문에 오늘 철수를 했습니다.
저와 막내 아들에게 너무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주신 한버들 사장님과 지인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지인이 청풍 대동할인마트를 인수를 해서 새롭게 단장을 했습니다.


기존 마트 상품에서 추가로 낚시 용품을 더 준비해서 판매하신다고 합니다.


새우도 판매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