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평택호, 진위천 조황 소식 본문

조황정보

평택호, 진위천 조황 소식

사계 A 2023. 9. 7. 22:31
300x250


면목동 황 사장님  요쯤 비릿내 좀 맛더니 수시로 출조 하십니다


지난 일요일 밤 짬낚 조과


어제 수요일 짬낚 조과


시흥 조사님은 지난주 조황이 부진했다고 하시네요.


밤새 꽝 친분들과 비교하면 대박입니다


현지 조사님도 저지난주에 비하면 조황이 조금 떨어지네요'


바람이 동풍 불면 녹조가 서쪽에 밀리고 서풍 불면 동쪽으로 밀리고 하루에도 수시로 변합니다,


허리급 후반하신 박 조사님


4짜도 한수하신 박 조사님


분당 노 사장님도 월 한수하셨네요.


39cm하신 광주 조사님  어제 밤입니다,


지난 주에는 가나도 뻔질나게 평택호 들락였습니다


지난주 목요일 조과 새벽 2시 철수


지난 일요일 짬낚 조과


일요일 조과입니다,


어제밤 새벽 2시 30분 철수 
집에 와서 샤워하니 새벽 5시네요 1시간 자고 나왔습니다,


요쯤 씨알이 되는 붕어가 종종 나오네요.
 이젠  밤 되면 선선 한 바람 도 불고 낚시 하기 좋은 계절입니다,
조황도 살아 나는 것 같네요,
좋은 주말 보내 시길 바라며  진위천 평택호 조황 소식 전해 드립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 T 앱이나 카카오톡으로  가나낚시  치시면  안내해 드립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