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안성 용설지. 우중출조에 대물붕어 감격 본문

조황정보

안성 용설지. 우중출조에 대물붕어 감격

사계 A 2024. 5. 8. 19:43
300x250


안녕하세요 용설지입니다.


우중임에도 불구하고 열혈 조사님들은 꾸준하게 방문중이며 
곳곳에서 대물급들이 나오고 있어 대물시즌은 계속 이어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시즌 46호 대물 축하드립니다. 
수제찌 선물로 증정해 드렸습니다. 


월척 4수로 마무리


초저녁부터 새벽까지 꾸준하게 나와 주었다네요


37


수제찌 선물로 증정해 드렸습니다.  


푹 잘 주무셨다고...

 
사이즈급들이 많이 나왔다네요


죄다 월척사이즈들....잴로 큰게 35


올해 들어 가장 많이 낚으셨다네요 ^^ 


월척 마릿수....


밤에 붕어산란 때문에 요란했다고...


 역시나 마릿수 


한마리만 겨우 꺼내서 모델로.....^^ 

38 


전부 방생하시고 하루 더 !!! 
수제찌 선물로 증정해 드렸습니다.  


계측대상은 없다네요  


역시나 계측대상은 없다고...


붕어 힘이 장사라네요 


잴로 큰게 36 


오전에 대물 한 수 하셨다네요 


41


시즌 47호 대물 축하드립니다. 
수제찌 선물로 증정해 드렸습니다.  

비가 하루종일 내리면서 기온이 뚝 떨어져 상당히 춥게 만든 하루였습니다. 
물속 상황은 오히려 따뜻한지 붕어들의 움직임은 더 활발한 모습이며  

그에 맞추어 대물행진곡은 계속 진행중입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