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붕어터

화곡지. 충주호 솔 월척 조황. 본문

조황정보

화곡지. 충주호 솔 월척 조황.

사계 A 2021. 10. 14. 21:30
300x250


대물 낚시의 계절 가을이 왔습니다.

저도 아직은 조금 이른감이 있지만 충주호 솔 낚시터로 지인과 낚시를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화곡지에서 대물 조황 소식이 왔지만 오늘 철수해서 올려봅니다.
조황 소식이 조금 늦은 점 양해 바랍니다..
충주호는 아직 수온이 22~23도로 조금 높습니다.
날씨가 더 추워져야 본격적인 가을 시즌에 돌입할 것 같습니다.
솔 낚시터에서 낱마리지만 꾸준하게 4 짜 대물들이 나오고 있지만 
충주호 조황은 전반적으로 좋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올해는 징거미가 유난히 물가로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미끼 선별에 유의해서 출조하시길 바랍니다.
징거미가 물가로 나올때 대물들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낚시하기는 불편하지만 대형 대물을 노릴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10월 말 부터는 충주호 대물 시즌입니다.
방한 준비 잘 하시고 출조하시길 바랍니다.



 


화곡지 조황은 낱마리지만 입질이 들어오면 삼십중후반 및 4 짜 대물이 나오고 있습니다..
화곡지는 관리형 낚시터지만 배스터로 터가 쎄기도 합니다.
하지만 타이밍만 잘 맞으면 마릿수 대물 손맛을 볼 수도 있는 낚시터이기도 하지요.
화곡지도 가을 대물 시즌에 돌입한 것 같습니다.
참조 바랍니다.


 

 


 


 


솔 낚시터 조황입니다.
저도 오랫만에 지인과 낚시를 했습니다.


삼성 에어컨 사장님 손을 다치셔서 올해 첫 출조를 하셨는데
멋진 허리급 월척 손맛을 보셨습니다.

3~4미터 수심에서 떡밥 미끼로 낚았습니다.
요즘은 초저녁에서부터 밤 10 이전에 입질이 많이 들어 오고.
새벽 2~4시 사이에 입질이 들어 오고 있습니다.
참조 바랍니다.

 


사이즈가 작다고 인증샷은 사양하셔서.


연흥 아우도 허리급이 넘는 월척 손맛을 봤네요.
3~4미터권 수심에서 새우 미끼로 낚았습니다.


아우님. 월척 축하해요..ㅎㅎㅎ.
자다가 4호 원줄이 터져 나간게 아쉽네요.


 


저는 대물을 걸었다가 옆대와 엉켜서 옆대가 부러지며 바늘털이를 당하고 꽝.
다른 좌대들도 대물을 걸었다가 터트린 조사님들이 몇 분 계셨습니다.
충주호 4짜 후반 붕어 파워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채비 튼튼히 하시고 출조 바랍니다.

지난 6 월초에 바늘털이 당했던 아픔이 살아나네요.
간단한 동영상 올려 봅니다.


대물에게 패배한 제 모습이 처량하네요.ㅎㅎㅎ.
충주호 오짜들아 기둘려..

감사합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