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진위천, 평택호 조황 본문

조황정보

진위천, 평택호 조황

사계 A 2022. 5. 26. 17:50
300x250


지난 금요일 시흥 조사님




낚시도 열심히 하시지만  출조 때마다 대박입니다.


현지 임 조사님


오랜만에 출조하셨습니다


분당 조사님 금요일 출조




포인트 선택을 잘못 하셨나 조황이 않좋다고 하시더니 월 한수 하셨네요,


 수유리 임 사장님 조과


토요일밤 현지 김 조사님 조과 바람이 심하지만 밤 9시 넘어서는 할만하더랍니다,


아산 여명의 눈님 조과 밤 늦게 출조 새벽 5시경 철수하셨답니다,




월요일 아침에 대박 하셨답니다


축하 드립니다, 수원 팀 


목요일 조과도 보내주셨네요.
감사 합니다,


올 오월에는 바람이 심술을 많이 부리네요.
조황은 나쁘지 않지만 낚시 여건이 않좋아
24시간중 낚시할 수 있는 시간은 4/1 정도 밖에 안되는 것 같네요.
이제는 날씨도 점정 더워지고  모기도 덤비기 시작하네요,
건강 주의 하시고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