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김포 검단수로 상류. 춘래불사춘(春來不似春) 본문

감잎붕어의 글간/조행

김포 검단수로 상류. 춘래불사춘(春來不似春)

사계 A 2023. 3. 8. 08:47
300x250



춘래불사춘(春來不似春)
매해 봄에 날씨가 따뜻하면 산린이 이릏 것이라소 한다.

하지만 정말 그렇다면 제가 낚시를 시작한 후를 시준으로 보더라도 겨울에 붕어는 산란해야 하지만 실제는
검간수로 상류 
날은 따스하지만 붕어의 입질은 없네요

다행인 것은 수면으로 생물체의 움작암아 았다는 것과
한 번의 입질이 있었다는 것
저녁까지 낚시를 해 볼려고 했는데 오후 5시가 되니 물가라 추워지네요


 


입질이 없어 위로 올라가보니 좋아보이는 자리들이 많네요


예전애 자주 앉았던 다리부근


굽아굽이 물이 뱀처럼 흐르네요


새만 여유롭게 하늘을


곧 농사일이 수작되려는지 작은 농수로에는 물이 가득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