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멋진 52cm, 47cm. 남한강 4짜 대박. 본문

조황정보

멋진 52cm, 47cm. 남한강 4짜 대박.

사계 A 2023. 5. 23. 16:38
300x250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제가 당분간은 특파원 조행기에서 자주는 못 볼 것 같습니다.
제가 건강 관리를 잘 해서 빠른 시일내에 회원님들을 자주 만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 조행기는 이 지역도 있고 이 지역에서 조금 떨어진 곳도 있습니다. 
지인들 조황이라 제가 조금 운전을 해서 조황 취재를 했습니다.
원래 낚시 월간지에 올리려고 한 조황 사진인데 제가 못 올릴것 같아서 사이트에 올려 봅니다.
편하게 보아 주시길 바랍니다.


 


쉘비님의 5짜 조황 사진입니다.
낚시 월간지에 올릴려고 했던 사진인데 제가 건강이 좋지 않아서 사이트에 올려 봅니다.
밴드에는 먼저 올라간 사진입니다.
장소는 공개 하지 않겠습니다.
편하게 보아 주시길 바랍니다.


쉘비님. 멋진 5짜 대물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굿.


지인도 오늘 47cm 대물을 낚았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충주 지역은 아닙니다. 그래도 축하드립니다.굿.


 


남한강으로 출조를 한 호성식님과 양희태님이 4짜를 마릿수로 낚아서
얼굴도 볼겸해서 막내 아들과 현장 취재를 다녀왔습니다.


역시 현장을 가니까 마음도 편하고 기운이 납니다. ㅎㅎㅎ.


호성식님이 4짜 대물을 포함해서 마릿수 손맛을 보셨습니다. 굿.


노출을 사양하셔서 인증샷은 찍지 않았습니다.ㅎㅎㅎ.


양희태님도 4짜 대물 및 마릿수 손맛을 보았습니다. 굿.


 


마릿수 4짜 대물 축하 드려요. ㅎㅎㅎ. 역시. 굿.


돌감 좌대에서 오늘 4짜 대물을 낚은 막내붕어 아우님. 4짜 대물 축하드려요.
제가 건강이 좋지 않으니까 오늘 매장에 온 막내 아우님도 신이 나지 않는 것 같네요.
빠른 시일내에 건강 낚겠습니다. ㅎㅎㅎ.
감사 합니다.


 


지인들과 함께 했던 즐거운 시간. 빠른 시간내에 함께 하겠습니다.ㅎㅎㅎ.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