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괴산 소류지 괴물 출현 본문

글간/포도월척님의 글간

괴산 소류지 괴물 출현

사계 A 2023. 10. 13. 21:23
300x250


추석이 지나고 요번주 또 연휴네요
그래서
출조를 해야 하는데 어디로 갈까 생각에 나는 진천에  보낚시로 들어가 봅니다 
하지만 같이 동행출조  교감 TV 낚시방송 나 있는 곳에 오려고 하는데 조황이 좋지 않아  오지 말라고 ㅋㅋ
그리고 교감 방송은 괴산에 있는 소류지 입성
나는 진천에서 조과없는 하루를 보내고 괴산 소류지로 합류를 합니다
8천평 정도의 아담한 소류지
주말을 맞아 조사님들은 자리를 하고 자리가 없어 맨땅에 대를 펼쳐 낚시 방송을 촬영을 합니다


저는 하루낚시에 피곤이 몰려와 그리고 낚시 자리가 마음에 드는 곳이 없어  
하루 그냥 쉬어감니다




낚시방송 교감 TV 촬영시작 
나는 뒤에서 응원을 하며 
편한한 하루를 보냅니다
괴산하면 사과가 유명하다는 곳
근처에는 사과 과수원들이 사과 수확에  바삐 움직입니다


해가 떨어지며 날이 어둑 어둑 
찌불을 밝히고 밤낚시에 열심히 준비
조그마한 소류지에 낚시하는 조사님들 7-8명 정도 낚시중
간간히 대물 붕어들이 나온다는 괴산 소류지
기어코 붕어 촬영분이 나올지 내일 아침을 기대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ㅠ포인트가  쥑이는 곳 
하지만 아쉽데도 사유지라 들어가지 못합니다 ㅠㅠ
혹 주인이 있으면 잠시하루 낚시 가능한가 물어보려고 했건만 
아무도 없는 집만  덩그러니
  


할 수 없이 이곳에서 낚시는 못하고 나감니다


조용하고
풍광좋은곳
소류지에  밤이 시작되는 시간입니다


밤이 되고 밤새 꼼짝 안했다는 찌들
건너편에는 그나마  조사님들이 잠자는 사이에  찌가 오르락 내리락 ㅋㅋ


새벽이 되고 교감 진행자님이 괴물고기를 만납니다


사투를 20여분 하고 건진 괴물 괴기 이스라엘  향어
팔이 떨어질뻔한  승부 기어코  건졌다고 합니다
90-1m 를 육박하는 괴물 괴기
보기만해도  엄청남니다
이런 괴물이 소류지에 있다니 예전에 누가 방생을 했나?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