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화천댐 캠핑낚시여행 본문

글간/포도월척님의 글간

화천댐 캠핑낚시여행

사계 A 2022. 8. 9. 12:13
300x250

밤이면 열대야현상 ㅠㅠ
더운 날씨에 자연이 있는 곳 어디론가 나가고 싶은 마음
드디어 주말이 왔습니다.
내가 유일하게 나갈수있는 기회
그래서 짐을 챙기고 산이 있고 계곡이 있는 곳 그리고 낚시를 할 수 있는 곳
그런곳을 찾아 하루 붕어낚시 여행을 떠나봅니다

 

비록 짧은 하루 캠핑낚시여행이지만
마음만은 편한 곳 그런 곳에서 울 일행과 하루 푹쉬다 올 생각에
강원도 화천댐 맑은 계곡이 같이 어우러진 곳으로 도착합니다


 


낚시대를 편성하고 더위를 식힐겸 계곡으로 놀러 갑니다.



그리고 항상 초저녁이면 기대가되는 붕어낚시
식사를 일찍 마치고 자리에 앉아 입질을 기다립니다

초저녁 찌가 움찔움찔 합니다
하지만 찌올림이 예민하네요 ㅠㅠ


언제와도 아름다운 강원도

더운 날씨에도 밤이면 시원한 바람이 솔솔 내려오는 자연
하루의 짧은 붕어낚시 즐낚을 위해 밤낚시를 합니다


 


보기만해도 꾼의 모습이 보이는 대편성 ㅋㅋ
8대의 낚시대를 편성하고 붕어와 만남을 해봅니다
와줄러는지 아무도 모르는 파로호에서 밤을 기다립니다


먼거리에서도 맑은 물속이 보이는 화천댐

하지만 초저녁 입질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밤이 되고 입질이 들어오는 댐낚시
기분좋은 출발을 해봅니다
그리고 그이후 입질은 계속 이어지는데 
찌올림이 예민해 헛챔질이 연속 이어지네요 ㅠㅠ


금방 하루는 가고 아침입니다
오전에 비가 많이온다는 일기예보
얼른 대를 걷고 짐을 챙겨 일찌감치 철수를 합니다
그런데 비는 안오고 날씨만 화창 ㅋㅋ
월요일부터 온다고 또 하네요 구라청님께서 ㅋㅋ
어째든 하루 붕어낚시 잘하고 놀다 옵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