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강원도 댐수위가 여름 수위로 되어 있어 한동안 낚시를 못했던  날들
가을를 맞아 오름수위로 변하면서 조사님들이  모이기 시작합니다
오름수위에 여기저기 붕어 소식이 들려오고 나도 한몫 낄까해서 강원도 의암호로 출조를 합니다 
기대를 걸고 기분좋은 오래간만의 댐낚시 출조 목적지에 도착합니다
도착하고 자리를 살펴보는 와중 갑자기 컴컴하더니 소낙비가 한차례 쏟아집니다 
언제봐도 좋은 곳 의암호, 나의 나와바리라고할까 ㅋㅋ
넘 좋아하는 곳입니다


잠시 소낙비가 한차례 내립니다
짐을 내리지 못하고 잠시 차에서 대기중


짧은 시간에 비는 멈추고  
자리에 짐을 들고 왔다갔다 신나는 하루가 시작됩니다
낚시는 나의 것,힘들어도 배부른 나의 낚시 ㅋㅋ
그렇게 생각하며 취미생활을 누립니다


오름수위라 마땅한 자리를 못잡고  
보트하시는 뒷자리에 낚시대를 편성합니다
빈 보트 춘천사시는 분
들것 오시면 비켜주면 될 것 같아 자리를 했습니다


물이 오릅니다
기분좋은 낚시가 시작되는 시간



하지만 주말에  레져 대회가 있다고 물을 뺀다고 하네요  ㅠㅠ
오는 날이 장날     
우째 이런 일이  


그래도 왔으니 낚시는 해야겠지요
8대의 낚시대를 편성하고 밤낚시를 기다려 봅니다


하지만 밤이 되면서도 물은 계속 방류 ㅠㅠ  
낚시는 꽝 오는 날이 장날이라고 붕어 얼굴을 못보고 철수해여 할 것 같습니다


먹는거나 맛나게 먹고 
즐거운 시간과 함꼐 누리고 철수 결정  
오늘도 물을 더 뺀다는 소리에 얼른 짐을 챙겨 철수를 합니다


다음 기회를 다시 오기로 하고
일행들과 부지런히 짐을 챙겨 집으로 귀가합니다


좋은 시간 일행들과 함께
그래도 그것만큼은 만족했습니다


지금의 댐들은 오름수위  
비록 행사 때문에 물을 빼지만 이 행사만 끝나면 다시 오름수위 그때 다시
대물붕어와 한판 승부를 하야겠습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