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오곡백과가 풍성한 가을 
 들녁에는 벼들이 익어가는 가을 
따스한 햇살이 비추고 꾼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만드는 가을
붕어낚시여행을  떠나봅니다
주말을 기다리는 나   
고개를 돌리고 바쁘게 움직이면 금방 주말 ㅋㅋ
오늘도 물가를 그리며 출 ㅡㅡㅡ발


목적지는 충청도 당진 삼봉지, 삼봉수로라고도 하는 곳

그곳으로 1박 2일의 낚시를 가봅니다
도착하여 열심히 자리를 잡고 대편성에 바빠집니다




드론을 날려보며 나의 모습을 이쁘게 사진을 찍습니다
요사이 많은 붕어들이 꾼들을 반겨준다고하는 삼봉수로
아쉬운건 씨알이 그다지 크지 않다고 합니다


붕어 먹이는 일성사에서 나온 동물성글루텐 , 식물성글루텐   
그리고 붕어집어제 새우쪼래기를 미리 뿌리고 붕어를 불러모아 봅니다
오늘의 나의 채비 
동원작 수제찌 오동나무찌와 나노찌 두 가지를 한번 써보기로 해봅니다


낮부터 붕어 입질이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얼씨구 절씨구 신나는 하루가 시작되고
마음의 여유가 생기는 삼봉수로입니다


낮밤 가리지않은 조황
붕어와의 만남에 웃음을 띄우며 밤을 기다립니다




밤이 되고 더욱 입질이 거세지는 수로
새벽 2시까지 해보고 아침을 위해 잠을 청합니다


좋은 찌맛, 손맛 원없이 보고 
일행들이 잡은 붕어들을 사진에 담아봅니다


마릿수가 가능한 곳. 삼봉지
가을 붕어들이 꾼들을 반기며 쉴새없이 나와줍니다
일요일 오후가 되며 바람이 거세지고 나는 짐을 하나둘 챙기고 철수길에 오릅니다
손맛,찌맛 잘 보고 잘 놀다 갑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