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충주호 제일 45cm. 40.5 cm. 35 cm. 대물 조황. 본문

조황정보

충주호 제일 45cm. 40.5 cm. 35 cm. 대물 조황.

사계 A 2023. 5. 3. 16:56
728x90
300x250


오늘 새벽 제일 낚시터에서 45cm. 40.5 cm 대물 붕어가 나왔습니다.
5월 들어서면서 제일 낚시터도 4짜 대물 붕어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물색도 좋고 청태 등 바닥 찌거기가 떠 오르며 본격적인 충주호 시즌이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제일 낚시터의 호조황을 취재해 봅니다.




제일 낚시터 전경입니다. 제일 낚시터는 내사리권 최상류로  
봄철 및 오름수위에 호조황을 기대할만한 낚시터입니다.


수위도 128.9센치 정도로 봄철 수온이 빨리 올라가기 좋은 수위입니다.


엊그제 홍사장님 사모님께서 4짜 대물을 낚아서 취재를 왔었는데
오늘은 오랜 낚시벗인 고문님이  이쁜 놈 2수를 낚았다고 연락이 와서
제일 낚시터 취재를 또 하러 옵니다.


바닥 부유물이 떠 오르고 물색도 좋습니다.


김상국 사장님과 오랫만에 조황 취재를 같이 합니다.
현사장님이 반갑게 맞이해 주시네요.


현사장님도 이쁜 허리급 월척을 낚았습니다.
체고가 엄청 납니다.


체고가 높은 허리급 월척 입니다.




현사장님 멋진 월척 축하 드립니다. 굿.


고문님 좌대로 조황 취재를 하러 갑니다.


얼마전 4짜 대물을 낚아서 살림망에 넣다가 놓쳐서 아쉬워 하셨는데
놓친 대물 보다는 오늘 낚은게 조금 더 큰 것 같다고 하시네요.
제가 더 큰 넘 낚으세요 했는데 말이 씨가 됐습니다.ㅎㅎㅎ.
김상국 사장님은 신이 났습니다.ㅎㅎㅎ.


와우 사이즈가 엄청 나네요.


채색이 누렇고 시커면 대물 2수가 눈에 들어 옵니다.
한눈에 봐도 4 짜 대물들입니다.


4짜 중반급 대물입니다.


충주호 멋진 45cm 대물 붕어입니다.


다른 대물도 역시 40.5cm 대물입니다.
하룻밤에 4짜 2수를 낚는 실력을. ㅎㅎㅎ.


수심 1미터 40센치권에서 글루텐 미끼로
새벽 2시, 3시에 4 짜 대물을 낚았습니다. 참조 바랍니다.


월척은 찬밥 신세로. ㅎㅎㅎ. 사진에서 짤렸네요.




고문님 멋진 4짜 대물 축하 드립니다. 굿.


조사님도 웃음꽃, 낚시터 사장님도 웃음꽃. ㅎㅎㅎ.
제일 낚시터를 찾는 조사님 모두가 웃음꽃이 피기를 바랍니다.


연하게 자라나는 풀밭에 물이 차면 대박이지요.

감사 합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