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23년 벌써 6월  
고속열차처럼 달려가는 시간들 얼마전 추워 두터운 옷을 입고 낚시를 했는데
이제는 더위와 싸워야 할 시기입니다 
그리고 내가좋아하는 붕어낚시도  주춤할 시기이기도한 계절이 오구요
주말만 되면 어딘가로 달려가는데 넘 조황들이 안좋아 이곳저곳 안테나를 돌리고 있습니다 
마침 전화가옵니다  
남한강  비밀터가있는데 들어가보지 않을려나 하고요

저는 콜 그래서 서울근교 팔당댐 줄기 본류랑 이어진 곳  둠벙식으로 되어있는 포인트
그곳으로 부지런히 들어가 봅니다


서울에서 한시간거리
물론 아는 분들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모르는 분들이 많은 곳   
주변에는  전원주택들이 있어 한껏 더 조심 자리를 하고 대편성을 합니다


 


수심은 40~70권까지  
이런 곳에서도 밤이면 입질이 들어옵니다 
오늘밤 기대되는 비밀터라 큰 거 두수만 바래봅니다


내 마음에 쏙 드는 포인트 
하지만 수위를 조금만 더올랐으면 ㅠ
이곳은 댐 발전 방류를 하면 저는 낭패  찌를 세우지 못하는 자리가  있답니다


6월에는 그래도 발전양이 적다는 팔당댐
오늘은 붕어 얼굴을 볼 수 있으리라 기대를 하며 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차 대고 30m 나에게는 그리 멀지않은 포인트 
게다가 수초들  빼곡히 들러 있어 붕어들 서식처로는 굿인 곳이네요


다대편성 두 수만 부탁하며 밤이 오기를 기다립니다 
날씨가 엄청 덥습니다  
하지만 음력으로 아직 4월이라 밤이 되면 선선해지는 날씨
더욱 기대를 가져봅니다


저녁식사를 하고 어둑컴컴해지는 시간
붕어들이 라이징을 하며 여기 있다고 알려주기도 하네요


현지에서 실시간으로 올리는 붕어낚시 
오늘은 잠시 낚시를 하고 주말에 다시 찾아 
유튜브 촬영을 할 예정입니다
좋은 붕어들이 나와줄지 열심히 화이팅 해보겠습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