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얼마전 내린 비로 수위가 급격히 오르던 충북 충주호 
하지만 지금은 아주 조금씩 수위 조절을 한다고 합니다
발전량으로 수위 조절을 하는 충주댐  우리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청풍호로 주말 낚시여행을 나가봅니다
주말이면 벌써부터 조사님들이 많아  
자리잡기가 하늘에 별따기  
우리는 새벽에 출발합니다   
역시나 아직까지는 우리 차지가 있네요
좋은 자리는 아니어도 오늘은 마음먹고 수중전을 해볼라 합니다


새벽에 도착  아침부터  입질이 들어오는  청풍호  
나오면  월척급이라 합니다




나는 동그라미 줄을 쳐놓은 곳으로 수중전을 들어갑니다
망초대가 올라와있는 포인트 삼아 그곳에서 대물을 한번 노려보려 하는데 
될런지 마음만  앞섭니다


수중좌대를 깔고 들어갑니다
이스케이프 2m~2m 에어매트로 되어있어 설치 후 
뒤짚어 물위로 끌고가 내가 원하는 포인트에 쉽게 펼칠 수 있다는 장점 ㅋㅋ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우리들의 낚시
항상 필드에 나오면 행복감을 느낀답니다


나의 자리 망초대 사이 사이 찌를 안착시키고

밤 붕어들을 기다립니다
먹이는 옥수수 콘 바닥에 뿌리고 식물성글루탠, 동물성글루텐 사용


어둑컴컴해지는 청풍호 우리의 포인트
밤이 기대가 됩니다


첫 수 나옵니다. 월척급
하지만 그 이후로는 헛챔질 몆번하고 그냥 지나가네요 ㅠㅠㅠ


아침에 울 일행들과 모여 낚시 담화를 시작하며  
맛난 식사를 만들어 봅니다


즐거운  식사시간
살을 찌우는 자연에서 감사히 식사를 해봅니다


그리고 하루 더 

자리를 옴깁니다 
좌대가 물에 뜨기에 쉽게 옴길 수 있는 장점 




좌측 골자리로 이동 오늘 하루는 이곳에서
하지만 좋은 경험만 했나봅니다


일행이 잡은 4짜와 허리급 붕어들 
나오면 월척급 이상인 청풍호
앞으로도 좋은 조과가 기대되는 곳  
우리는 2박 3일의 일정을 마치고 철수를 합니다


잘놀다 쉬다갑니다 
다음 주는 어디로 가야할까 매주 떠나는 나는 이쪽저쪽 안테나를 돌리고 있습니다
좋은 곳에서 좋은 붕어들 만나 다시 조황을 올리겠습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