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날이 점점 더워집니다, 하지만  예년같지는 않네요
작년 이암때면 여기저기에서 4짜들 덩어리 손맛을  봤다는 소식들이 들려왔는데 
올해는  윤달이 끼여서인지 아직 말풀도 보이지않고 붕어 입질도 별로인데 
많은 조사님들이 아쉬움을 안고 철수들을 하시는 남한강   

나는 일행과 함께 주말을 맞아 남한강을 찾아가 봤습니다 


나오든 안나오든 좋은 자리들은 벌써 만석  
주말에는 자리잡기가 하늘에 별따기
하지만 우리는 포인트들에서 200m 떨어진 곳 
전에 어부님들의 배들을 정착했던 곳, 그곳에서 자리를 합니다




보이는 것처럼 붕어가 나올만한 장소는 보트 그리고 노지하시는 조사님들 만원 ㅋㅋ
우리는 차대고 1보 물론 이곳도 붕어들이 나오는 곳입니다
요개 나오면 월 이상이라는데  
그래도 기대는 가져야겠지요


이스케이프 빅스페이스 2m  2 m 설치 
4번째 설치해 봅니다  ㅋㅋ


바람이 불며 보트하시는 조사님들도 쉬어가는 남한강 


우리는 바쁘게 좌대 설치할 자리 보며
물속에도 빠져봅니다 실수로 ㅋㅋ


기쁘게 좌대 설치


그리고 낚시대 편성
붕어가 안나와도 좋은 물가네요


낚시대를 드리우며 포도월척의 유튜브채널 영상에
멘트를하며 밤을 기다립니다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꾸벅


바람이 잦아집니다
하지만 구름이 끼며  비가 올 것 같네요


우리를  한껏 더 즐겁게 해주는 식사 
소고기에 두부전골 ㅋㅋ 넘 맛납니다>




혹시나가 역시나 

그럼 그렇치 ㅋㅋ  예상은 비껴가질 않네요
윤달이 끼여서인지 아직 밤이면 쌀쌀한 날씨입니다
벌써 말풀들이 올라와야하는데 아직까지 속식 아니 밑에서 서서히  오르고 있는  말풀 
좀 더 있어야 하나봅니다
점점 더워지는 5월 끝자락입니다
이제는  계곡이있는곳  붕어가 있는곳  그런곳을  찾아가야할때  좋은  손맛들  많이 보시길바랍니다
포도월척  이었습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