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어제 내린비로 충주호는 오름수위 입니다.
지난번 약한 오름수위에 이어서
본격적인 장마 오름수위가 시작되었습니다.
조황 정보를 올리는 지금 수위는 127.65 미터로
요번 비로 약 1 미터 30 센치 정도 수위가 올랐습니다.
아직은 육초밭까지 물이 오르지 않았지만
일부 낚시터는 오늘 새벽부터 육초 지역까지 물이 차 오를 것 같습니다.
요번에 내린 비로 인해서
수위는 약 3미터 이상 오를 것 같습니다.
목요일 저녁부터 또 비가 온다고 합니다.

일기예보가 맞으면 요번 주말부터는 육초밭이 모두 잠기고 본격적인 오름수위가 될 것 같습니다.
벌써 주말에 예약이 완료된 낚시터들이 있습니다.

출조전에 예약 확인후 출조하시길 바랍니다.




장마비가 내리기 전에 일요일 화곡지 모습입니다.
장마비 조심하시라고 이야기를 하고 왔습니다.


장마비가  충주 지역에 평균 90 미리 정도 내렸습니다.
일부 지역은 140 미리까지 폭우가 내렸습니다.
아침에 화곡지가 걱정이 되서 찾아 가보니 사장님이  정신 없이 좌대를 옮기고 있습니다..
예상 보다 많은 비로 인해서 고생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폭우가 내리는 와중에 손맛을 보신 조사님도 대단하시네요.


좋은 포인트에 자리를 잡은 조사님들은 오름수위 연장 낚시에 들어갑니다.

내일 오름수위 조황 정보 올려 보겠습니다.
 


오랫만에 추평지 모습을 사진에 담아 봅니다.
엄정면은 어제 140 미리 폭우가 내렸습니다.
조사님들이 없어서 다행 입니다.
몇년전 안 좋은 기억이 아직도 가슴에 남아 있습니다.




충주댐은 발전 방류만 정상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솔 낚시터를 찾아가 보았습니다.


육초가 많이 자란 포인트는 내일 육초 작업을 하신다고 합니다.


솔 사장님은 좌대 옮기느라 고생이 많습니다.


종점 낚시터 모습입니다.




오랫만에 돌감 좌대를 찾아가 봅니다.


충주호 지킴이 김부장님이 이쁜 붕어를 낚았다고 해서
오랫만에 오지 말라고 하는데도 돌감 좌대를 찾아가 보았습니다.
제가 건강이 좋지 않아서 걱정해 주시는 마음 감사합니다.


4짜 대물에 조금 모자라는 아쉬운 대물을 낚으셨습니다.


아쉬운 대물 축하 드립니다. ㅎㅎㅎ.


제일 낚시터도 오랫만에 사진에 담아 봅니다.


육초 작업을 잘 하고 오름수위를 맞이 합니다.


요번 주말은 벌써 만석이라고 합니다. 참조하시고 출조하시길 바랍니다.




장마비가 내리기 전에 충주 후배가 이쁜 붕어를 낚아서 올려 봅니다.
저희 밴드에는 미리 올라갔던 조황 사진입니다.
충주호를 찾아 주시는 조사님들 오름수위에 5 짜 하시라고 올려봅니다.ㅎㅎㅎ.


야박하게 계측을 안 하면 5 짜. ㅎㅎㅎ.


하지만 저는 계측은 야박하게 합니다. ㅎㅎㅎ.


야박한 계측. 기분 나빠요.


더 큰 대물 하라는 말에 바로 웃음이ㅎㅎㅎ. 멋진 대물 축하 해요.


충주호, 화곡지 오름 수위 호조황을 기대해 봅니다.

 감사 합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