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충주호 솔낚시 4 짜 및 마릿수 월척 조황. 본문

조황정보

충주호 솔낚시 4 짜 및 마릿수 월척 조황.

사계 A 2023. 7. 9. 01:18
300x250



충주호 수위는 130 .79 미터로 오름수위가 약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짧고 굵은 강한 오름수위가 아니고 작지만 길게 가는 오름수위입니다.
오늘도 솔 낚시터는 어제에 이어서 4 짜 대물과 마릿수 월척이 나왔습니다.
꾸준하게 4짜 대물과 월척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다른 낚시터 및 노지에서도 4짜 및 마릿수 월척 소식이 오고 있습니다.
다음 주에도 비 소식이 있습니다.
충주호는 오름수위가 계속 이어질 것 같습니다.




어제는 솔 낚시터에서 4짜 대물 조황 소식이 왔지만

제가낚시대 공장 출장으로 인해서 취재를 못하고 오늘 취재를 갔습니다.
 


송파 한사장님 모습이 보입니다.


물속에는 육초들이 잠겨 있습니다.


이쁜 월척을 낚고 있는데 올라오는
멋진 찌올림을 챔질 못한 것이 너무 아쉽다고 합니다.

 

멋진 허리급 월척보다 챔칠 못한 것이 더 큰 대물이었을 것 같은 느낌은
꾼들의 마음인것 같습니다.
한사장님 오늘은 멋진 대물로 아쉬운 마음을 날려 버리세요.ㅎㅎㅎ.


멋진 월척 축하 드립니다.




해가 뜨고 월척 입질이 꾸준히 들어와서
아침에만 월척을 7수나 낚았다고 하십니다.


와우 월척만 10여 수를 넘게 낚으셨습니다.


대물은 아니지만 마릿수 월척으로
강사장님은 손맛을 진하게 보셨습니다.




조그마한 붕어를 한마리 낚았다는 말에 속아서

매장으로 가다가 다시 돌아와서 취재를 했습니다.ㅎㅎㅎ.


조그마한 붕어 입니다. ㅎㅎㅎ.
보기 좋게 한방 먹었습니다. 웬수. ㅎㅎㅎ.


황금빛 채색이 너무 이쁜 멋진 4짜 대물입니다..


 오사장님 멋진 4짜 대물 축하 드립니다. 굿.
감기 걸려서 힘든 몸으로 4 짜 낚느라 고생도 하셨습니다. ㅎㅎㅎ.


다시 보아도 멋진 4짜 대물입니다.


오늘은 너무 무리하시지 마시고 더 큰 대물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