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충주호 노지 조황 및 한버들 월척 조황. 본문

조황정보

충주호 노지 조황 및 한버들 월척 조황.

사계 A 2023. 11. 6. 08:13
300x250

 

 

오늘은 충주호 노지로 출조한 후배들이 4 짜 중반이 넘는 대물을 낚았다고 연락이 왔는데
뭔가 이상한 붕어 같다고 연락이 와서 오랫만에 충주호 노지 취재를
다녀 왔습니다.
그리고 한버들 낚시터가 12월 1~3일 까지   2 박 3 일 동안
제 3 회 왕중왕전 대회를 합니다.
진행하는 일정 때문에 한버들 낚시터까지 취재를 다녀 왔습니다.


 


진입이 어려운 노지 포인트로 후배들이 낚시를  갔습니다.


지금
주말 꾼들은 보트가 아니면 포인트 잡기가 어려운게 현실 입니다.

 


제가 도착하는 모습을 봤는지 바로 낚시대를 걷고 연안으로 나옵니다.


4 짜 후반 대물은 수염도 없고 토종 붕어로 착각할만 합니다.
바로..판정 했습니다. 교잡종 입니다. 계측도 안 하고 방생했습니다.ㅎㅎㅎ.


삼십중반이 넘는 붕어가 작게 보이네요.ㅎㅎㅎ.


너 때문에 웃고 간다.ㅎㅎㅎ.


 


요즘에 제가 몸이 별로 좋지 않아서 충주호 추억의 낚시를 다닙니다.ㅎㅎㅎ.


하늘에서 만날 수 있는 탱크님 생각이 나네요.


 


제천 노지 낚시 취재를 하고 한버들 낚시터로 왕중왕전 대회 때문에 취재를 갔습니다.


1 월 1 ~3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왕중왕전 대회를 진행합니다.
올해 4 짜 대물을 낚은 조사님들이 겨루는 재미난 대회이지요.
참석하는 자체가 영광입니다.제가 올해도 운영 위원으로 참가 하기로 했습니다.


주말 조황은 충주호 조황 속보를 참조 바랍니다.
그리고 지금 충주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지금 내리는 비는 충주호 조황에 많은 변화를 가져올 비 같습니다.
올해는 이상 기온으로 수온이 너무 높았습니다.
오늘 비로 다음주부터는 충주호 수온이 내려 가면서 충주호 멋진 대물들이 많이 나오기를 바랍니다.


 

한버들 낚시터에서 멋진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충주호 노지 낚시도 세월의 변화가 많이 생겼습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