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충주댐 솔 4짜 대물. 한버들, 돌감 좌대 연말 행사 본문

조황정보

충주댐 솔 4짜 대물. 한버들, 돌감 좌대 연말 행사

사계 A 2023. 12. 13. 08:45
300x250

 


어제는 겨울비가 제법 내렸습니다.
겨울비가 내리는데  솔 낚시터에서 낚시에 미친 대구팀.ㅎㅎㅎ.
박사장님이 4 짜를 낚았다고 문자가 옵니다.
비를 맞으며 낚았다고 합니다.
와우 대박 중환자들입니다.
또 낚시에 미친 낚미팀이 주말에 한버들 낚시터에서 작은 행사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돌감 좌대에서도 주말에 연말 행사가 있었습니다.
저 대신 막내아들이 참석해서 즐거운 모임을 취재하고 왔습니다.


 


오늘은 4짜 대물이 나온 솔 낚시터 취재를 다녀 왔습니다.


충주호 매니아들은 겨울 낚시를 즐기고 있습니다.
충주호 겨울 낚시 매니아가 점점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어제는 비가 제법 내렸습니다.
제가 출장 갔다 오는 길에 4 짜를 낚았다는 연락이 왔었습니다.


대구 배사장님은 허리급 월척을 옥수수 미끼로 낚았습니다.


배사장님 이쁜 월척 축하 드립니다.


 


대구팀 맏형이신 박사장님이 4 짜 대물을 낚았습니다.


어제 비가 제법 내리는 오후 4시 30분경
3미터권 수심에서 옥수수 미끼로 낚았습니다.


체고가 높은 빵빵한 4짜 대물입니다.


박사장님 멋진 4짜 대물 축하드립니다. 굿.


오늘은 인증샷 포즈를 마구 날립니다.
멋쟁이.ㅎㅎㅎ.


 


겨울철에 대형 잉어에 팔 들고 벌을 서신 조사님도 있지요. ㅎㅎㅎ.
솔 낚시터 매니아들은 대형 바닷 뜰채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5짜님을 모시기 편하게. ㅎㅎㅎ.


개고생을 했겠지만.ㅎㅎㅎ. 정말 대단합니다.


유튜버 낚미님이 한버들 낚시터에서 조촐하게 지인들과 연말 행사를 가졌습니다.
제가 몸도 안 좋고 바쁜 일이 많아서 함께 못 한점 양해 바랍니다.
도시락 배달만 도와 주고 왔습니다.
멋진 조사님들이 많이 오셨는데 인사를 제대로 못 드린 점도 양해 바랍니다.
낚미님이 보내온 사진을 간단히 올려 봅니다..


돌감 좌대 송년 행사를..막내 아들이 참석 해서 낚시도 하고 취재도 하고 왔습니다.
잔치는 코로나 때문에 제대로 못했던..먹방부터 시작합니다.ㅎㅎㅎ.
월척으로 손맛을 보신 분들. 뽑기로 손맛을 보신 분들. ㅎㅎㅎ.
즐거운 시간을 보낸 돌감 좌대 현장에 빠져 봅니다.


 


 


 


 


 


감사 합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