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황정보

일죽 용설낚시터 붕어가 뜨끈뜨끈

by 사계A 2024. 5. 24.
300x250


안녕하세요 용설지입니다. 


 


한낮에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지만 
아직까지도 새벽 기온은 차가운 공기가 감돌고 있습니다.


저수율은 오늘 현재 78%이며 시설물들은 계속해서 제2차 포인트로 이동중에 있습니다


밤낚시가 잘 되었다고....


잡어입질도 꽤 있었다네요 


잴로 큰게 38 
소야찌 당첨!! 


심심치 않게 꾸준하게 입질이 있었다네요


9치가 주종이라고...


 


간만에 덩어리급 낚으셨다네요 
요새는 공연장쪽 잔교가 핫 플레이스 ^^ 


38 
소야찌 선물로 증정해 드렸습니다. 


월척은 딱 한 수 라네요 


가족들끼리 재미있게 즐기다 가신다고...


2박 조사님 

낮이고 밤이고 지겹게 나온다네요 


60수 이상?




짧은대가 유리하다고....


오전에 대물급 낚으셨다는데.... 


38 
소야찌 선물로 증정해 드렸습니다.


낮에는 입질이 없었고 초저녁부터 폭풍입질....
아침장은 없었다고....


혼자서 40수 이상....


낮에 덩어리급 낚으셨다네요 


 39




소야찌 선물로 증정해 드렸습니다


지난주보다 씨알이 작아졌다네요 


붕어들은 꾸준하게 나와주고 있으며 
수위변동으로 인해 시설물들은 계속해서 2차 포인트로 재배치중에 있습니다. 
2차 포인트에서 더 좋은 조과를 예상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