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터

진위천 조황 소식 본문

조황정보

진위천 조황 소식

사계 A 2024. 2. 1. 18:50
300x250


일밤 현지 이조사님




살림말을 안가져 가셔서 한수 한수 찍었다고 하시네요
.

 
허리급으로 봐여 될 것 같네요,


어제 동탄 조사님


마릿수 대박하셨네요
한동안 조황이 않좋은 편이었는데도


지난 주말 인천 조사님  손맛보셨네요,


가나 저 지난주 수요일  영하 5도


그래도 쓸만한 붕어 2수하고 11시경 철수했습니다,


지난 일요일 밤도 몹시 춥던  날씨였습니다,
 12시경 계척해 보고 싶은데 손이 너무 시려워 계척 못해 보고 빨리 방생했습니다,



지난 금요일 까지 조황이 부진 하다  일요일 부터 살아 나는듯 하더니
월요일 배수 영향 으로 그런지 날씨가 따듯 해서 인지  조황이 떨어진 것 같네요,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라며 진위천 소식  전해드립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