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황정보

평택 가나낚시마트. 진위천 조황 소식

by 사계A 2024. 6. 21.
300x250


지난 토요일 밤 시흥 조사님 




많은 마릿수는 아니지만  씨알이 좋은 편입니다.


어제밤 동탄 조사님 4짜 붕어라 봐도 될 것 같네요.
축하 드립니다,


마릿수도 많이 하시고 모두 월척급 된답니다


지난 일요일 가나입니다,


동출한 조사님 붕어 포함입니다,가나는 일찍 철수 해서 동출한 조사님이 아침에 그림 보내 주셨네요,


요즘 나오면 씨알이 좋은 편입니다,




지난 금요일밤 현지 조사님 


창내리권에서 덩어리 한수 하셨다고 그림 보내 주셨네요,
축하 드립니다,


날씨는 무덥지만  물가의 기온은 자정이 넘으면  아직은 춥습니다,
초저녁에는 모기와 날파리가 극성이지만  이슬이 내리기 시작 하면 해충들도 잠잠해 지네요.
요즘 조황은 마릿수 조황은 아니지만 씨알은 좋은 편
수심이 좀 깊고 유속이 약간 있는 곳에서 씨알 좋은 붕어가 나오는 편이고
아직도 밤 늦은 시간부터 새벽까지가 입질 시간인 듯 

합니다,

더위에 건강 조심 하시고 안녕히 계십시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