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전북 부안에서 많은 손맛을 보고 다음 장소 전남 곡성 5짜터로 알려진 곳
준계곡형 저수지. 일행과함께  대물 사냥을 가 봅니다
날씨가 추워지며 며칠간의 아랫지역의 붕어낚시  
항상 아쉬운 마음으로 철수하지만 그래도 좋은건 자연속에 대를 드리우고 붕어낚시를 하는 나
오늘도 내일도 시간만 있으면 물가가 그리워 떠나는 나 ㅋㅋ
철수를 한지 며칠이나 됐다고 볼 일을 얼른 보고 
또 떠날 채비를 합니다  


부안에 이어 전남 곡성
축사와 파리 등살을 피해 도착한 곡성. 
넘 조용하고 아늑한 준계곡형 저수지
좋은 자리들은 우리에게 빨리 앉으라고 손짓을 하고
대물붕어가 나올 자리로  한자리 차지합니다 




근처에 다른 저수지 일행들과 함께 탐방을 하기도 합니다
6만평으로 되어있는 이곳도 5짜터 
아직까지는 입질은 없다고 하는데 나올 때는 큰 씨알들의 붕어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뗏장으로 널려있는 좋은 포인트들
지금은 물이 빠져 수심이 안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을 청태가 꽊 ^&^


우리의 장소 나의 자리. 
오늘부터  붕어와의 만남에 신경을 곤두세워  
대물 붕어와 상면을 하길 바래봅니다


5짜가 나왔고 4짜들이 곧잘 나온다는 소문  
그 소문에 많은 조사님들이 자리를 매우기 시작합니다 
그래도 진정한 꾼들이 자리를 해서인지 모두 정숙
조용합니다


낮에는 옥수수미끼에 붕어들이 입질을 
그리고 밤 9시가 넘어야 지렁이, 글루텐을 써보라는 현지인
귀담아 밤을 기다립니다




전남 곡성 우리의 본부석
64플러스 새로 나온 60인지 파라솔돔 개봉을 합니다


60인지 얼마나 큰지 아시는지요  ㅋㅋ
무지 큽니다
그리고 본부석에 짱 ㅋㅋ
각도기에 파라솔돔을 치고 그안에 텐트도 가능하네요  ㅋㅋ


파라솔을 펴고 돔을 부착합니다


쟈크로 되어있고 찍찍이로 부착시키고 
새로 나온 64플러스 60인지 돔파라솔  
겨울에 낚시를 다니는 나는 아주 요긴하게 쓸 것 같습니다


햇빗 차단도 되네요 
그리고 낚시 텐트로도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우리는 2박3일의 낚시
일행이 4짜 포함 허리급들 
나는 일행들 식모로 담당 ㅋㅋ    
그래서 꽝인가 봅니다


좋은 시간, 좋은 사람들
전북에서부터 전남까지 잘 놀다 갑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