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요새 얼음낚시에 붕어얼굴을 보려고 쏘다니는 저 포도월척 
하지만 붕어 얼굴보기가 만만하지가 않습니다 ㅠㅠ
한번, 두번, 세번, 네번, 다섯번쩨  출조    
잔씨알의 붕어얼굴만  봤을뿐  큰씨알의 붕어와의 만남은
참 어렵네요  ㅠㅠ
그래서  다섯번째 다시 검단수로로 출동을 합니다
요번에는 하류쪽 부들과 갈대들이 많은 곳  
포인트가 좋은 곳으로 하루 혹시나 붕어얼굴 보지않을까
두근반하며  
얼음 붕어낚시를 출발합니다


도착합니다
아이수 오거 드릴로 구멍을 뚫고 6대의 낚시대를 고이 안착시키고
기어코 붕어 얼굴을 보려 합니다
혹 꽝을 치더라도 볼 그날까지 저는 쭈~욱  이어갑니다 
화이팅을 외치며  그까이껏 얼음낚시 붕어들 죽었써 하며  ㅡㅡㅡㅋㅋ


 


안녕하세요  
저는 블로그 유트브를 동시에 하는 포도월척입니다 ^&^

낚시 조구업체 둥지에서 나온 물낚시 그리고 얼음낚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받침틀 설치하고  
맛나는 지렁이를 끼워 붕어들을 살짝 불러보기 시작합니다


한시간 두시간 ㅠㅠ  
오늘도 예감이 좀 쏴~아 하네요
그래도 기대를 버리지않고 눈을 부라리며 찌를 웅시해 봅니다


저기 보이는 일행과 나와 둘이 낚시를 즐기며
시간 가는 줄 모르는 검단수로

옆 조사님은 월척외 준척급 3수를 하는 데 우리는 부동자세  ㅠㅠ


눈이 덮혀서일까 붕어들 움직임은 1도 없고  
우리의 마음만 애타게 만듭니다
연애할때 마음이 타들어가는 것처럼 ㅋㅋ
눈 쌓인 검단수로의 모습에만 빠져 들어갑니다


 


또 그렇게 시간은 오후로 접어들고
입질들이 없어서인지 조사님들이 한사람씩 빠져 나갑니다


결국은 나의 손으로 7치급 붕어 한수 보긴 봤습니다  ㅋㅋ
유튜브로 상황 보고를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그 이상 아무 일 없는걸로 ㅡㅡㅡ


그렇게 검단수로에서 하루를 보내고

철수 길에 오릅니다
하나둘 짐을 챙겨 낚시가방에 집어넣고 한번에 투덜대고 나갑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