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FsTv 낚시방송 어락 운영자인 류홍삼님이 직접 운영하는 낚시점
경기도 시흥에 자리한 낚시할인마트 새조구, 중고조구들 같이 운영하는 할인마트라하네요
얼마전 근처에서 낚시점을 하다 지금의 낚시 할인매장으로 변경한지  얼마 안됐다는 낚시세계 낚시점
나는 주말 출조전 잠시 들러 낚시 장을 봅니다
 


우리 집에서는 가까운 거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많은 물건들이 있어 
시간 내어 들려봅니다





도착합니다
항상 낚시방송으로 인해 바쁘게 움직이는 류홍삼님 오늘은 자리에 있네요
인사를 하고 커피 한잔에 따뜻한 대화가 이어집니다


이쪽으로 자리를 옮기고 오픈한지 얼마 안됬다는 시흠 낚시세계점
물건들이 전에 보다 무지 많아졌습니다 
캠핑용품 그리고 낚시조구들  또한 중고판매도 한다고  중고물도 엄청 납니다 


캠핑용품 코너


다양하게 진열된 중고 낚시대   
좋은 낚시대가 많습니다
 


텐트 등 여러가지의 중고 품목들이 잘 진열된 낚시세계


제가 있는 동안 수시로 사람들이  방문을 합니다


내가 제일 마음에 든 낚시대 코너
엄청 많은 낚시대들이 주인을 기다립니다 
경기도 시흥 범안리에 자리한 낚시 할인매장 이것저것 들러보고  필요한 조구들을 구입합니다


중고 낚시가방 캠핑용 가방


낚시 받침틀 
여러 회사 제품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잠시 들려본 낚시세계 할인매장


필요한 것은 한도 끝도없는 욕심많은 꾼
오늘은 이정도로 마무리하고  패스를 합니다


혹 찾아가시는 분들은  시흥낚시세계 검색하면 될 듯 합니다  
많은 조구들 
잘 구경하다 갑니다 

300x250
그리드형(광고전용)

+ Recent posts